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펀치 (Punch) 나의 외로움이 널 부를 때 (Radio Edit Ver.)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나의 외로움이 널 부를 때 (Radio Edit Ver.)\749640\10034711\0\1\DkHibG4Ox4s\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0B1545608ECBB02C\

나의 외로움이 널 부를 때 (Radio Edit Ver.) 정보

 

작사 조동희 작곡 조동익 편곡 김진환

 

 

Youtube Official

 

나의 외로움이 널 부를 때 (Radio Edit Ver.) 가사

 

널 위한 나의 마음이
이제는 조금씩
식어가고 있어
하지만 잊진 않았지
수많은 겨울들
나를 감싸 안던 너의 손을
서늘한 바람이 불어올 때쯤엔
또다시 살아나
그늘진 너의 얼굴이
다시 내게 돌아올 수 없는 걸
알고 있지만
가끔씩 오늘 같은 날
외로움이 널 부를 땐
내 마음속에 조용히 찾아와줘
널 위한 나의 기억이
이제는 조금씩
지워지고 있어
하지만 잊진 않았지
힘겨운 어제들
나를 지켜주던 너의 가슴
이렇게 내 맘이 서글퍼질 때면
또다시 살아나
그늘진 너의 얼굴이
다시 내게 돌아올 수 없는 걸
알고 있지만
가끔씩 오늘 같은 날
외로움이 널 부를 땐
내 마음속에 조용히 찾아와줘
나의 외로움이 널 부를 때 - SM STATION
펀치 (Punch)
2017.01.27

앨범설명

51번째 SM 'STATION' MBC 드라마 '미씽나인' OST!
'펀치 (Punch)'의 "나의 외로움이 널 부를 때"
 
51번째 SM STATION, 감성 보컬리스트 '펀치(Punch)'가 부른 MBC 드라마 '미씽나인' OST "나의 외로움이 널 부를 때"가 공개된다.
 
"나의 외로움이 널 부를 때"는 1997년 발표된 '장필순'의 5집 타이틀곡 "나의 외로움이 널 부를 때"를 리메이크, 원곡의 틀 위에 아코디언, 기타, 현악 4중주의 따뜻한 사운드와 '펀치'의 섬세한 곡 해석이 더해져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로 재 탄생 했으며, MBC 드라마 '미씽나인' 1회부터 드라마에 삽입되어 극의 매력을 더욱 배가시키고 있다.
 
더불어 가창에 참여한 '펀치'는 매력적인 보컬과 가창력으로 음악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음은 물론, 'EXO 첸'과 함께한 '태양의 후예' OST "Everytime", '로꼬'와 호흡한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OST "Say Yes", 'EXO 찬열'과 콜라보레이션한 '도깨비' OST "Stay With Me" 등을 연속 히트시키며 OST 신흥강자로도 부상한 만큼, 이번 OST 역시 기대감이 높다.
 
매주 금요일 0시 새로운 음원을 공개하는 'STATION'. 다양한 아티스트, 프로듀서, 작곡가들과의 콜라보레이션, 브랜드 대 브랜드로서의 콜라보레이션 등 새로운 시도를 통해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사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Executive Producer: S.M. ENTERTAINMENT Co., Ltd.
Producer: SOO-MAN LEE
 
Directed by 김진환
Background Vocals by 김효수
Guitar Performed by 이성렬
All Programming & Piano Performed by 김진환
Accordion Performed by SHEYKIN ALEXANDER
Strings Arranged & Conducted by 이나일
Strings Performed by ON the string
Recorded by 정기홍 (Assistant 지용주, 최다인) @ Seoul Studio
Digital Editing by 장우영 @ doobdoob Studio
Mixed by 김철순 @ S.M. Blue Ocean Studio
Mastered by 권남우 @ JFS Mastering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