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케이시 (Kassy) 사진첩 (Your memory)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사진첩 (Your memory)\858125\10162207\0\1\iAN2Glkn9mM\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4CC83760901CCB0C\

사진첩 (Your memory) 정보

 

작사 베리(Rocoberry), 로코(Rocoberry), 케이시 (Kassy) 작곡 베리(Rocoberry) 편곡 로코베리

 

 

Youtube Official

 

사진첩 (Your memory) 가사

 

너도 왠지
날 기다리고 있을지도 몰라
또 사진첩을 훔쳐보진 않을까
난 너무 외로워
너 없는 나는
lonely lonely
널 기다리는 나의 곁에 와줘
하루의 끝은 길었지
내 기다림은 끝없지
내 전화기엔 너의 번홀
이젠 지워 남아 있지 않았지
아직 네가
나의 머리 속을 돌아다니지
같은 지붕 아래 우리 살던 곳
너도 기억나니
이 가로등이 켜진 밤에
너와 나의 첫 입맞춤도
너도 왠지
날 기다리고 있을지도 몰라
또 사진첩을 훔쳐보진 않을까
난 너무 외로워
너 없는 나는
lonely lonely
널 기다리는 나의 곁에 와줘
어두워진 방
아직 끄지 못한 내 폰만
빈방을 밝히네 화면 가득이 너네
여전히 나는 널 살피네
아직 널 그리워할 정도로 깊어
추억이 이렇게도 많았었나 싶어
내 그리움으로 달빛을 가려보는데
그 속에 숨은 넌 그림자도 안 보여
자꾸 너의 기억
떠올리다 잠이 들었지
너를 기다리는 나를 모르지
너도 기억나니
나의 집 앞 그 골목에서
고백하던 너의 목소리
너도 왠지
날 기다리고 있을지도 몰라
또 사진첩을 훔쳐보진 않을까
난 너무 외로워
너 없는 나는
lonely lonely
널 기다리는 나의 곁에 와줘
자꾸 나를 잊어내려 하지 마
너의 기억에서 지워내지마
내게 돌아와 줘
너의 눈빛이
날 떠나가고 있던 걸 알아
하지만 혹시 후회하진 않을까
난 너무 외로워
너 없는 나는
lonely lonely
널 기다리는 나의 곁에 와줘
툭 툭 떨어지는 빗물처럼 내 맘도 툭
털어낼 수 있다면 흘려 보낸다면
얼마나 좋았을까
이렇게 말도 안 되는 상상을
하다 보니 새벽의 반의반쯤
을 보낸 거 같아
그러니까 이제 너도 잘자
사진첩 (Your memory)
케이시 (Kassy)
2018.04.26

앨범설명

차세대 음색여신 '케이시'
감성으로 노래하는 '케이시'의 디지털 싱글 [사진첩]
 
작년 '쌈, 마이웨이' OST의 "굿모닝"을 가창하여 음원차트 진입은 물론,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하여 본인만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히며, 올해 1월 첫 미니앨범 “사랑받고 싶어”로 댄스에 도전함으로써 새로운 매력을 뽐낸 '케이시'가 신곡 "사진첩 (Your memory)"으로 돌아왔다.
 
이번 [사진첩]에서는 다수의 히트곡을 배출한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 듀오 '로코베리'와 함께 호흡을 맞추며, 작사에는 '코난', '로코', '케이시' 조합으로 한층 더 감성적인 가사 전달력은 물론, 곡의 완성도까지 높였으며, R&B의 장르로 몽환적인 일렉기타라인과 '케이시'의 독보적인 보컬이 어우러졌으며 기타리스트 '박신원'의 연주가 더욱 편곡의 힘을 더해주었다.
 
또한, 앨범자켓은 '케이시' 본인의 셀카를 이용한 디자인을 선보여, '케이시'만의 감성과 매력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해준다.
 
 
[Credit]
 
Composed by 코난
Lyrics by 코난, 로코, 케이시 (Kassy)
Arranged by 로코베리
Chorus by 케이시 (Kassy), 안영민
Piano by 안영민
Bass by 로코
Guitar by 박신원
Recorded by 나수민 @ MOJO Studio
Mixed by 최재영 @ MOJO Studio
Mastered by 권남우 @ 821 Sound Mastering
 
Executive Producer 남규석, 조유명
Music Producer 조영수
Management Director 신동길
Artist Management 박근홍, 조상길, 최해민, 이아영, 곽영재
Planning & Marketing 허채원, 안연주, 김은주, 황주연, 함지은
Administration 허채원, 김동준, 최은희
Media public relation 김교식, 고경민, 최민영 @ @HNS HQ
Artwork & Design
Hair & Make-up 혜니, 하연 @ ALUU
Stylist 박진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