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김나영 가끔 내가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가끔 내가\735094\2263221\0\1\btLZ75-61jQ\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66AB3760916C5534\

가끔 내가 정보

 

작사 김세진, Yoda 작곡 김세진 편곡 김세진, 박찬

 

 

Youtube Official

 

가끔 내가 가사

 

무슨 말이라도 좀 해봐
잘못 나온 말이 였다고
헤어지잔 너의 그 말에
털석 주저 앉은 날
그냥 바라보고 있는 너
그런거니 내손조차
잡을수도 없을만큼 내가 싫어졌니
날 사랑했던 니가 니가 멀어져가
늘 나만알던 니맘 니맘 남겨둔채
나 혼자 갖긴 너무 힘든
다 지워 내긴 너무 많은
우리 사랑을 혼자하기엔 너무 아파
난 좀 다를 것만 같았어
이별을 한 뒤에도 쉽게
잊을거라 믿었어
근데 가끔 숨도 쉬지 못할 만큼
너무아파 그냥 울고 있어
날 사랑했던 니가 니가 멀어져가
늘 나만알던 니맘 니맘 남겨둔채
나 혼자 갖긴 너무 힘든
다 지워 내긴 너무 많은
우리 사랑을 혼자하기엔 너무 아파
더 얼마나 아파야 내가
떠난 너를 그래
너를 잊을수가 있을까
아무리 널 지워봐도
매일 넌 그 자리에
널 사랑하는 내가 내가 여기있어
수많았던 추억 모두 간직한 채
혹시라도 가끔 니가
힘들어서 가끔 내가
그리울때면 미안해말고 내게 와줘
그래 가끔 내가 생각날땐
가끔 내가
김나영
2014.06.27

앨범설명

계속되는 네버랜드 프로젝트,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뮤즈 김나영 디지털 싱글 [가끔 내가]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 K'와 정키의 "홀로",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컴백 앨범 [컨티뉴엄]의 "알 수 없는 이별" 피처링을 통해 뛰어난 실력파 신인가수로 인정받은 김나영은 이번 디지털 싱글 "가끔 내가"를 통해 그녀의 가창력을 유감없이 드러내고 있다. "가끔 내가"는 김나영의 소속사 '네버랜드 엔터테인먼트'에서 제작된 네버랜드 프로젝트 세 번째 앨범으로 씨야 출신 보컬 김연지 등이 참여한 연작 프로젝트이다.

사랑하는 연인과의 이별의 아픔을 노래한 "가끔 내가"는 인상적인 피아노 인트로로 시작해 담백하고 심플한 연주로 김나영만이 보여줄 수 있는 그 특유의 중저음과 애절한 고음을 돋보이게 하는 노래다. 특히 후렴구의 고음을 감성 어리면서도 완벽하게 소화하는 김나영의 폭발적인 가창력은 이 노래의 감동을 더해주고 있다. 네버랜드 프로젝트 "가끔 내가"는 린 "사랑했잖아", 효린 "안녕", 에일리 "눈물이 맘을 훔쳐서" 등의 히트곡을 만들어 섬세한 감성 작곡가로 대중음악계에서 정평이 나있는 김세진 작곡가의 곡으로 김나영과의 만남에 더욱 기대감을 갖게 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