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MJ (써니사이드) (한명준), JC지은 (김지은) Candy Boy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Candy Boy\445180, 224607\2285803\3\0\qi1uf0iUCuY\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2AA14560916CBB32\

Candy Boy 정보

 

작사 김데이빗, MJ (써니사이드) 작곡 JC지은, 함승효 편곡 함승효, NORU (노루)

 

 

Youtube Official

 

Candy Boy 가사

 

I thank you for everything
yo heart is staying with me
you put a smile
on ma face every day
바라 볼 수록 더 빠져들어
머리부터 발끝 다 맘에 들어
내 친구 녀석들도 모두 부러워해
그런 칭찬들을 때면 넌 부끄러워해
넌 겸손하지 않아도 돼 태가 달라
티 한장을 입어도 우월한 몸매
또 성격은 어때
Yeah that's good
널 만난 건 삶의 행운 방황의 끝
니가 원하는 거라면 다 해주고 싶어
너만 행복할 수만 있다면
다 해줄 수 있어
아무리 비싼 거라도
그것 땜에 몇 달 힘들어도
넌 그게 잘 어울리니까
다 들어줄 테니까
내 옆에만 있어줘
사랑한단 말 들을 때마다
달콤한 캔디처럼 귀에 녹아
또 손끝까지 전부 따뜻해
포근한 이불처럼 매일 날 감싸 줘
내가 사준 옷
내가 사준 구두
내가 사준 bag
Everything you do
널 위해서라면 Do it all for you
넌 다른 여자들과 달라
뭔가 좀 특별해
받은 만큼 돌려주는 여자
Give n Take
난 니 밝은 미소 하나면 돼
우린 너무나도 공평해
넌 충분히 사랑 받을 자격 있어
불편해 하지마 사람들의 시선
언제든 말만해 What you need
별도 달도 따다 줄게
나만의 공주님
니가 원하는 거라면 다 해주고 싶어
너만 행복할 수만 있다면
다 해줄 수 있어
아무리 비싼 거라도
그것 땜에 몇 달 힘들어도
넌 그게 잘 어울리니까
다 들어줄 테니까
내 옆에만 있어줘
사랑한단 말 들을 때마다
달콤한 캔디처럼 귀에 녹아
또 손끝까지 전부 따뜻해
포근한 이불처럼 매일 날 감싸 줘
I can't stop thinkin about you
부드러운 입맞춤
자꾸 빠져들어 어떻게 Hey
you know im thinkin of you
언제나 나만 봐줘
지금처럼 그대로 사랑해
When I thinkn of you
All I want I do
특별한 선물보다 니가 좋아
늘 곁에 있어 너무 행복해
내 귀에 속삭여줘 사랑 한다고
내가 사준 옷
내가 사준 구두
내가 사준 bag
Everything you do
널 위해서라면 Do it all for you
내가 사준 옷
내가 사준 구두
내가 사준 bag
Everything you do
널 위해서라면 Do it all for you
아무일 없던 것처럼
MJ (써니사이드) (한명준), JC지은 (김지은)
2014.10.15

앨범설명

믿고듣는 진짜 음악 [로켓탄 콜라보] 시리즈 의 미니앨범 타이틀곡 "아무일 없던 것처럼"

'더레이','JC지은','김나영','구인회','일락' 등 오직 실력으로 검증받은 최고의 보컬리스트들과 함께했던 로켓탄 콜라보시리즈 미니앨범이 발매되었다. 타이틀곡 "아무일 없던 것처럼" 은 "썸데이","그대를 그대를" 의 '김동희' 와 내맘을아냐고,해바라기 등등으로 잘 알려진 써니사이드의 감성랩퍼 MJ 가 함께한 곡으로 작곡가 TUXEDO 와 윤태웅이 공동작곡, MJ 와 김동희가 공동작사 하였다.

슬픈선율 위로 흐르는절제된 감정의 호소력짙은 보컬과 섬세한 랩이 조화롭게 콜라보 된 "아무일 없던 것처럼"은 코러스 유신,기타리스트 정재필,아트워크 예술그룹 Mezzotint 소속의 EDDIE 가 참여하여 앨범의 완성도를 더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