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권박사 (권지수), nov (노브) 조연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조연\763974, 946361\10230736\0\1\GYJwcGuSm10\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B333456012A9CC1F\

조연 정보

 

작사 nov (노브) 작곡 권박사 편곡 권박사, 유영현

 

 

Youtube Official

 

조연 가사

 

어쩔 수 없었다고
누구나 그렇다고
어쩌면 그래 모두 핑계겠지
모른 체 할 뿐
지우려 했던 마음은
또 다른 상처로
아스라이 멀어지는
너를 덤덤히 지켜보다
문득 나는 나는 나에게
누구보다 못되게 굴어
놓지도 못해서 아파해
가끔씩 감춰둔 날
마주 할 때면 괴로워
잊으려 했던 마음은
순간의 이유로
아스라이 멀어지는
너를 덤덤히 지켜보다
문득 나는 나는 나에게
누구보다 독하게 굴어
왜 놓지도 못해서 아파해
나는 나에게 물어
넌 지금 어디있냐고
조연
권박사 (권지수), nov (노브)
2018.12.10

앨범설명

권 박사 X nov [조연]
 
이 세상 모든 조연들을 위해 바칩니다.
 
[Credit]
Album Directed by
Brainy Mublik , Myrtle Company
Produced by 권박사
Composed by 권박사
Lylics by nov
Arranged by 권박사, 유영현(잔나비)
 
Vocal by 권박사, nov
Piano by 유영현(잔나비)
Record by 권박사 @Bluedoor Music Studio
Mixed by Sherlock Holmes
(@Myrtle Company Studio)
Mastered by 장지복 (@zv sound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