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디에이드 (The Ade) 꿈 (re:cord)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꿈 (re:cord)\1203331\10568476\0\1\2I0Pz60RM4g\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79A434609408FC35\

꿈 (re:cord) 정보

 

작사 안다은 작곡 안다은 편곡 김규년

 

 

Youtube Official

 

꿈 (re:cord) 가사

 

여전히 매일 밤 꿈 속에서
예전의 그대를 보죠
우리 행복했던 아름다운 그 모습으로
여전히 매일 꿈에서 깨면
젖은 베개가 내게 꿈이라 하죠
우리 사랑했던 그 시간
우리 함께였던 그 시간
아직까지 나는 그 곳에서 헤매고있죠
정말 이게 끝인가요
그대 대답없네요
오늘도 꿈 속의 그대죠
아무렇지 않은 표정으로
그대와 함께 걸어요
지금 여기서는 우리 둘은 사랑하니까
꿈이어도 상관없어요 행복해요
영원히 깨지 않기를
그대 욕심내도 되나요
그대 붙잡아도 되나요
아직까지 나는 그 곳에서 헤매고 있죠
정말 이게 끝인가요
그대 대답없네요
오늘도 꿈 속의 그대죠
우리 사랑했던 그 시간
우리 함께였던 그 시간
아직까지 나는 그 곳에서 헤매고있죠
정말 이게 끝인건가요
가야하나요
오늘도 꿈 속의 그대죠
여전히 꿈 속의 그대죠
꿈 (re:cord)
디에이드 (The Ade)
2021.02.23

앨범설명

2월의 끝자락.
봄이 부쩍 다가왔지만 이상하리만큼 겨울보다도 시리게 느껴지는 건 무엇 때문일까?

문득 이 꿈을 꾼 날,
잔뜩 젖은 베개를 보며 꿈에서 본 장면들을 계속 되뇌며
허둥지둥 피아노 앞에 앉아 두서도 없이 생각나는 대로 가사를 써 내려갔던 기억이 난다.
디에이드의 리메이크 앨범 [re:cord]. 그 일곱번째 곡 ‘꿈’ 이다.

디에이드는 ‘re:cord’라는 앨범 타이틀로 매달 꾸준히 리메이크 앨범을 발표하는 중이다


[Credit]

작곡 안다은
작사 안다은
편곡 김규년



mixed by 최성준
mastering by 남상욱@Jacob’s well
Cover Design by 정혜린

Distributed by Warner Music Kore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