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효린 (김효정) Let It Go (From "Frozen")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Let It Go (From "Frozen")\573812\2231762\0\1\-fADwldePg0\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4B593360940B0B01\

Let It Go (From "Frozen") 정보

 

작사 작곡 편곡

 

 

Youtube Official

 

Let It Go (From "Frozen") 가사

 

Let it go Let it go
더 이상 참지 않아
Let it go Let it go
나는 이제 떠날래
오늘 밤 내린 하얀눈이
온 세상을 뒤덮고
외로운 한 가운데 나홀로
남겨졌네
내안에 부는 바람 거친
폭풍되고
정말 힘든 맘 하늘은 알겠지
맘 열지마 보여주지마 너를
감춰 숨겨둬야해
그 아무도 내 모습을
알지 못하게
Let it go Let it go
더 이상 참지 않아
Let it go Let it go
나는 이제 떠날래
난 이곳에 여기 이곳에
Let it go Let it go
외로움 따윈 상관없어
거릴 두고 보면 모든게
작아보여
날 두렵게 했던거 이젠
겁나지 않아
차가운 공기들속에 의지는
강해져
내가 뒀던 세상 향해 이젠
소리칠거야
Let it go Let it go 더 이상
참지 않아
Let it go Let it go 나는 이제
떠날래
난 이 곳에 서있을거야
Let it go Let it go
외로움 따윈 상관 없어
그동안 내 삶은 얼음에 갇혔었지
이제는 달라 어제의 내가 아냐
나를 찾지마
Let it go Let it go 더 이상
참지 않아
Let it go Let it go 나는 이제
떠날래
난 이곳에 여기 이곳에
Let it go Let it go
그 누구도 날 막지 못해
Let it go
Let it go
Let it go
Let it go
Let It Go (from "Frozen")
효린 (김효정)
2014.02.10

앨범설명

'겨울왕국' OST 열풍에 효린도 가세! 씨스타의 효린이 부른 주제가 "Let It Go" 디지털 음원 발매!!

전국을 강타한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FROZEN)' 사운드트랙의 열풍에 씨스타의 효린이 가세한다. 뛰어난 가창력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효린이 부른 한국어 버전 "Let It Go"의 디지털 음원이 2월 10일 발매되었다. 영화 개봉 이전에 효린이 직접 출연한 "Let It Go"의 홍보용 영상이 공개되어 많은 화제가 되고, 영화의 엔딩 크레딧 장면에 사용되기도 했던 이 곡을 이제는 국내 음원 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게 된 것이다.

이에 효린은 인터뷰를 통해, '평소 좋아했던 디즈니 작품의 대한민국 대표로 엔딩 크레딧 송에 참여하게 되어 정말 기쁘다'고 밝히기도 했다. 670만 관객을 돌파한 (2014년 2월 7일 기준) 애니메이션 영화 '겨울왕국'의 OST는 피지컬 CD 앨범과 디지털 음원이 모두 주요 차트들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효린이 부른 주제가 "Let It Go"의 발매로 이 같은 열풍은 더욱 뜨거워질 것으로 예상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