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신예영 넌 내가 보고 싶지 않나 봐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넌 내가 보고 싶지 않나 봐\2740042\10423244\0\1\WlVWlLWOgyY\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A93A366095675901\

넌 내가 보고 싶지 않나 봐 정보

 

작사 햇살, 굿초이스 작곡 물만난 물고기 편곡 임수혁, 똘아이박

 

 

Youtube Official

 

넌 내가 보고 싶지 않나 봐 가사

 

네가 보고 싶은 오늘 같은 날이면
머릿속을 비우려고 애를 써봐도
잘 지내고 있단 너의 얘길 들으면
또 하루 종일 울고만 있어
다른 사람 생겼다는 게
어쩌면 당연한 건데
널 기다리는 내가 미련한 건데
넌 잊었겠지만
난 널 잊을 자신이 없어
네가 생각날 때마다 난 눈물이 흘러
아프도록 사랑했던 네가 너무 그리워
너는 내가 보고싶지 않나 봐
다른 사랑 시작하는 게
나에겐 어려운 건데
넌 너무 쉽게 웃고 나만 우는데
넌 잊었겠지만
난 널 잊을 자신이 없어
네가 생각날 때마다 난 눈물이 흘러
아프도록 사랑했던 네가 너무 그리워
너는 내가 보고싶지 않나 봐
시간 지나도 어제 같은 건
아직 다 주지 못한 사랑이라
좀 우습겠지만
지금 사랑이 다 끝나면
우리 한 번쯤 볼 수 없니
그냥 친구처럼
아직까지 사랑하는 네가 너무 그리워
너는 내가 보고싶지 않나 봐
넌 내가 보고 싶지 않나 봐
신예영
2020.04.27

앨범설명

신예영 1st SINGLE ALBUM “넌 내가 보고 싶지 않나 봐”

작년 한 해 프로젝트 앨범 “우리 왜 헤어져야 해”에 참여한 신예 보컬리스트 신예영이 본격적으로 가요계 활동에 박차를 가하며 정식 데뷔를 한다.

“넌 내가 보고 싶지 않나 봐”는 헤어진 연인이 다른 사람을 만난 소식을 듣고 난 후에 여자의 심정을 표현하였으며, 신예영의 애절한 보이스와 섬세한 감정 표현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Composed by 물만난 물고기
Lyrics by 햇살, 굿초이스
Arranged by 임수혁, 똘아이박

Piano by 임수혁
Guitar by 박신원
Bass by 최종경
Drum by 은주현
Strings by 융스트링
String Arranged & Conducted by 권석홍

Recorded by 최자연 @ W SOUND
정기홍(Assist.최다인) @ 서울스투디오
Mixed by 조준성 @ W Sound
Mastered by 권남우 @ 821sound Mastering

Artwork by Dinkele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