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SURAN (수란) The Door (Feat. 카더가든)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The Door (Feat. 카더가든)\792765\10522680\0\1\AozwreDjaPg\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131D446095682736\

The Door (Feat. 카더가든) 정보

 

작사 SURAN (수란), 성하 작곡 SURAN (수란), 623 편곡 623

 

 

Youtube Official

 

The Door (Feat. 카더가든) 가사

 

The Door 저 문을 열면
무슨 일들이 있을까
여기는 또 어딜까
그냥 확 따라갈까
oh no 극단적인 선택은 위험한 것
오 겁이나 이젠 Mr. Sunshine
널 찾아 떠나볼까
오 내가 아닌 내가
또 내가 되어 사라져
너를 만나면 이 문 뒤에서
또 웃게 될까
나 어디로 가든 There is my garden
꽃을 피워줘
물도 주고 사랑도 줘
나 어디로 가든
There is my garden with u
문을 열어줘 이제 그만 대답해줄래요
Knock knock
그리울 거야 baby
넌 돌아보면 crazy 시간들
사다리 타기야 마치 yeah
설렘 한숨 기대
아쉬움이 닿은 모든 곳
You've been looking for
You've been looking for u
sunshine
오 내가 아닌 내가
또 내가 되어 사라져
너를 만나면 이 문 뒤에서
또 웃게 될까
나 어디로 가든 There is my garden
꽃을 피워줘
물도 주고 사랑도 줘
나 어디로 가든
There is my garden with u
문을 열어줘 이제 그만 대답해줄래요
Knock knock
나 어디로 가든 There is my heaven
꽃을 피워줘
물도 주고 사랑도 줘
나 어디로 가든
There is my garden with u
문을 열어줘 이제 그만 대답해줄래요
Knock knock
The Door (Feat. 카더가든)
SURAN (수란)
2020.11.24

앨범설명

SURAN (수란) ‘The Door (Feat. 카더가든)'

신비로우면서도 몽환적인 사운드 위에 다채로운 수란의 보이스로 새로운 판타지를 펼쳐본다.
설렘과 아쉬움이 함께 닿아있는 미지의 내일로 용기의 한 발을 내딛는 그녀의 노래가 누군가에게도 따뜻한 시작이 되기를 바라며

-
형형색색의 문들을 지나 다시 만난 또 다른 문. 그 앞에 섰네요.
짧지 않았던 망설임의 시간들을 보내며
이 문 뒤에는 또 무엇이 기다리고 있을지
설렘인지, 두려움인지 모를 들뜬 마음으로
당신과 함께 만들어갈 나의 정원을 노래합니다- SURA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