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송혜교, 존박 Switch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Switch\37613, 28772\2090609\0\1\hEYtkc1T7OQ\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DF87426096CBF501\

Switch 정보

 

작사 이다랑, 민재영 작곡 김성훈 편곡 김성훈

 

 

Youtube Official

 

Switch 가사

 

Tonight 오늘밤도 난 기도해
Be White 밝은 내가 되길 원해
혹시 누가 나를 켜 줄 수는 없니
그게 바로 너니 날 밝혀 줄 그 남자
And Nights 매일밤 나는 기도해
Be Shine 좀 더 눈부시길 원해
혹시 누가 나를 켜 줄 수는 없니
그게 바로 너니 날 밝혀 줄 그 여자
My Love 내 손을 잡아 불이 켜지게
Oh Love 이제 나는 다시 태어날 거야
너와 함께라면 난 두렵지 않아
내 삶에 불을 밝혀 준
Switch, It's U
Goodnight 내일도 날 사랑하길
Alright 하루만큼 더 빛나길
Be White Be White
Be Shine Be Shine
깨져버릴 꿈이 아냐
그래 바로 여기 네 곁에 있을게
My Love 내 손을 잡아 불이 켜지게
Oh Love 이제 나는 다시 태어날 거야
너와 함께라면 난 두렵지 않아
내 삶에 불을 밝혀 준
Switch,
My Love 내 손을 잡아 불이 켜지게
Oh Love 이제 나는 다시 태어날 거야
나만의 그 남자, 나만의 그 여자
사랑에 불을 밝혀 준
Switch, It's U
송혜교 DEBUT
송혜교, 존박
2012.03.08

앨범설명

송혜교 가수 DEBUT? 그 베일을 벗다! 송혜교의 첫 가수 데뷔곡이자 송혜교와 존박의 만남으로 더더욱 화제가 된 사랑스러운 듀엣곡 "Switch" (부제 : Be white)
 
송혜교 가수 DEBUT? 그 베일을 벗다! 얼마 전 송혜교와 존박이 출연한 3편의 티저영상이 공개되며 큰 화제를 불러모았다. 송혜교 가수 데뷔 여부의 관심 속에 드디어 공개된 송혜교와 존박이 부른 "Switch"란 곡은 라네즈 화이트플러스 리뉴 라인의 홍보를 위해 만들어진 뮤직컨텐츠로, 스위치처럼 항상 곁에서 환한 빛으로 밝혀주는 존재가 되어달라는 맑고 순수한 가사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 존박은 슈퍼스타K2출신으로 1년 여간의 준비기간을 통해 야심차게 발표한 1st 앨범 [Knock]으로 음원 차트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동시에 라네즈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되며 여심을 사로 잡을 준비를 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