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015B, 심규선 (Lucia) 어디선가 나의 노랠 듣고 있을 너에게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어디선가 나의 노랠 듣고 있을 너에게\100148, 177241\10130389\0\1\AM9mkblZwZU\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48FB43609803332F\

어디선가 나의 노랠 듣고 있을 너에게 정보

 

작사 정석원 작곡 정석원 편곡 정석원

 

 

Youtube Official

 

어디선가 나의 노랠 듣고 있을 너에게 가사

 

어디선가 듣고는 있니
너만을 위해 불러왔던
나의 그 노래들을
어떨까 너의 기분은 정말 미안해
어쩌면 나처럼 울고 있겠지
삶이 끝날 때까지 널 만날 순 없지만
내버려진 약속 간직하고 싶어
난 이대로 계속 서 있을게
긴 긴 한숨 속에
조금은 힘들지만
꿈속에선 볼 수 있잖아
넌 모른 척 그대로 살아가
너의 눈물까지
내가 다 흘려 줄게
이런 나의 맘 헤아려만 줘
내가 숨쉴 때까지
널 잊을 순 없지만
너만이라도 행복하게 살아줘
난 이대로 계속 서 있을게
긴 긴 한숨 속에
조금은 힘들지만
꿈속에선 볼 수 있잖아
넌 모른 척 그대로 살아가
너의 눈물까지
내가 다 흘려줄게
이런 나의 맘 헤아려만
난 이대로 계속 서 있을게
긴 긴 한숨 속에
조금은 힘들지만
꿈속에선 볼 수 있잖아
넌 모른 척 그대로 살아가
너의 눈물까지
내가 다 흘려 줄게
이런 나의 맘 헤아려만
015B Anthology Part.5
015B, 심규선 (Lucia)
2018.01.18

앨범설명

'015B', '심규선' [015B Anthology Part.5]

'015B' 'Anthology'의 다섯 번째 곡 "어디선가 나의 노랠 듣고 있을 너에게"는 93년 발표된 '015B'의 4집 [The Fourth Movement]에 수록된 곡으로 원곡은 '이장우'가 가창하였다.

'015B'의 발라드들 중 가장 사랑받는 곡 중 하나이며, 이번 리메이크 프로젝트 앨범 015B 'Anthology'에서 유일하게 여자 솔로 가수가 가창한 곡이기도 하다.
다섯 번째 가창자 '심규선 (Lucia)'은 대중들의 마음을 위로하는 목소리를 가진 힐링 보컬의 여왕으로 리메이크 곡 녹음 당시 뛰어난 가창력과 감성으로 모든 관계자들을 놀라게 하며, 색다른 느낌의 "어디선가 나의 노랠 듣고 있을 너에게"로 탈바꿈 시켰다.
 
Composed by 정석원
Lyrics by 정석원
Arranged by 정석원
Piano & Keyboards by 정석원
Drums Programming by 정석원
Acoustic & Electric Guitars by 장호일
Bass by 김진환
Vocals by 심규선 (Lucia)
Recorded by 김영식 at Mojo Sound
Mixed by 김영식 at Mojo Sound
Mastered by 성지훈 at JFS Mastering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