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벤 여자이니까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여자이니까\655051\10601931\0\1\7HlKoZfW6nA\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2C3A456099540436\

여자이니까 정보

 

작사 최준영 작곡 임기훈 편곡 VIP

 

 

Youtube Official

 

여자이니까 가사

 

도대체 알 수가 없어 남자들의 마음
원할 땐 언제고 다 주니 이제 떠난대
이런 적 처음이라고 너는 특별하다는
그 말을 믿었어 내겐 행복이었어
말을 하지 그랬어 내가 싫어졌다고
눈치가 없는 난 늘 보채기만 했어
너를 욕하면서도 많이 그리울 거야
사랑이 전부인 나는 여자이니까
모든 걸 쉽게 다 주면
금방 싫증 내는 게
남자라 들었어 틀린 말 같진 않아
다시는 속지 않으리 마음먹어 보지만
또다시 사랑에 무너지는 게 여자야
말을 하지 그랬어 내가 싫어졌다고
눈치가 없는 난 늘 보채기만 했어
너를 욕하면서도 많이 그리울 거야
사랑이 전부인 나는 여자이니까
사랑을 위해서라면
모든 다 할 수 있는
여자의 착한 본능을
이용하지는 말아줘
한 여자로 태어나 사랑받고 사는 게
이렇게 힘들고 어려울 줄 몰랐어
너를 욕하면서도 많이 그리울 거야
사랑이 전부인 나는 여자이니까
너를 욕하면서도 많이 그리울 거야
사랑이 전부인 나는 여자이니까
여자이니까
2021.05.04

앨범설명

벤(BEN) 싱글 '여자이니까'

"이 노래 기억하시나요?”
우리가 함께 듣던 그 노래...
벤(BEN)의 목소리로 다시 듣는 ‘여자이니까’

기억에서 가장 소중했던 노래 하나,
꼭 한 번 다시 듣고 싶었던 노래 ‘여자이니까’

원곡은 이별 후의 슬픔과 떠나간 연인을 미워하면서도
그리워하는 여자의 감정을 드라마틱하게 표현한 E.P(일렉피아노)를 기반으로 한 R&B이다.

히트곡 메이커 VIP와 벤(BEN)의 목소리로 2021년 새롭게 재해석 된 '여자이니까'는
원곡이 가진 여자의 감성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벤(BEN)의 목소리가 주는
먹먹함과 슬픔을 최대한 살려 청아하고 담백한 보컬에 집중할 수 있게 완성되었다.

허탈하고 허무한 심정부터 회상하고 그리워하다가 화나고 슬퍼하는 심정까지
전체적으로 스토리 있게 흘러가는 어쿠스틱 발라드로 담담하게 이야기하듯
이어가는 호흡이 매력적이다.

" 너를 욕하면서도 많이 그리울 거야
사랑이 전부인 나는 여자이니까..."


01. 여자이니까

Composed by 임기훈 / Lyrics written by 최준영 / Arranged by VIP /
Drums by 신석철 / Bass by 최훈 / Piano by 전주현 / Guitars by 고명재 /
Strings Arranged by 전주현 / Strings by 융스트링 /

Recorded by 김선아, 황민희 @ MAJOR9 Studio /
오성근 (Asst. 주예찬) @ T Studio /
Mixed by 박병권 (Asst. 김선아, 황민희) @ MAJOR9 Studio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