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FTISLAND (FT아일랜드) 꼭은 아니더라도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꼭은 아니더라도\226490\1344751\1\0\OIxcSdYIi50\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D935486099542135\

꼭은 아니더라도 정보

 

작사 한성호 작곡 한승훈, 전훈 편곡 한승훈

 

 

Youtube Official

 

꼭은 아니더라도 가사

 

꼭은 아니더라도 아주 우연이라도
문득 스치듯 떠오를까요
많이 모자랐지만 잠시라도
그댈 웃게 했던 날
서툰 사랑에 아팠었겠지만
좋은 기억이 있었다면
한번쯤은 떠오르겠죠
나를 닮은 사람 만나면
그땐 기억할까요
나와 듣던 노랠 듣는다면 기억할까요
내 이름과 같은 사람 만나면
그땐 기억할까요
꼭은 아니더라도
한번은 나를 기억해줘요
요즘은 어떤가요 그대 안부를 묻죠
이런 내 말을 듣게 된다면
나를 잊었더라도
혹시 나를 떠올릴수 있을까
한 순간 이라도 행복했다면
내가 그 이유가 됐다면
한번쯤은 떠올릴테죠
나를 닮은 사람 만나면
그땐 기억할까요
나와 듣던 노랠 듣는다면 기억할까요
내 이름과 같은 사람 만나면
그땐 기억할까요
꼭은 아니더라도 한번은 기억해줘요
나는 다르죠
그댈 닮은 사람 없어도
나는 그댈 기억하니까
어디서든 무얼 해도 나는 기억하니까
그대 이름 같은 사람 없어도
나는 기억하니까
내가 숨쉬는 동안은
그댈 기억하니까 나는
넌 내게 반했어 OST Part 4
FTISLAND (FT아일랜드)
2011.07.20

앨범설명

[넌 내게 반했어 OST Part 4] ]

’넌 내게 반했어’의 이번 OST 싱글 “모르나봐”는 FNC의 프로젝트 그룹 ‘M시그널’이 처음 공개하는 곡으로 ‘넌 내게 반했어’의 OST로 수록돼 눈길을 끌고 있다. “모르나 봐”는 짝사랑을 하는 슬픈 마음을 담았으며 감성을 울리는 보컬과 애절한 멜로디가 어우러진 곡이다. 또 다른 곡인 FT아일랜드의 “꼭은 아니더라도”는 보컬 이홍기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인상적인 곡으로 ‘넌 내게 반했어’의 OST로 삽입되며 새롭게 주목 받고 있다. ‘나를 닮은 사람 만나면 그땐 기억할까요. 나와 듣던 노래 듣는다면 기억할까요. 내 이름과 같은 사람 만나면 그땐 기억할까요. 꼭은 아니더라도 한 번은 나를 기억해줘요’라는 가사는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애절한 마음을 잘 표현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