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김대연 왜 나를 못 봐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왜 나를 못 봐\2402067\10371583\0\1\VH8U_bsjhg4\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A9F9486099546E01\

왜 나를 못 봐 정보

 

작사 한준, 박세준 작곡 한길, 박세준 편곡 한길

 

 

Youtube Official

 

왜 나를 못 봐 가사

 

매일 바라보는 네 얼굴
매일 느껴지는 네 숨결
매일 니 주윌 맴돌아도
왜 넌 아직도 몰라
너를 보며 웃잖아 너만 보며 웃잖아
왜 넌 나를 못 봐
너의 옆에 내가 항상 있잖아
너만 바라보는 내가 있잖아
언제 어디라도 옆에 있잖아
어떻게 몰라 어떻게 몰라
아무 말 안했지만 눈빛이 말하잖아
어쩜 눈치를 못 채
이렇게 힘들지 몰랐었어
이렇게 아플지 몰랐었어
나 혼자 너를 사랑하는게
이렇게 어려울지
딴 곳만 보는 너 딴청만 피는 너
왜 넌 나를 못 봐
너의 옆에 내가 항상 있잖아
너만 바라보는 내가 있잖아
언제 어디라도 옆에 있잖아
어떻게 몰라 어떻게 몰라
아무 말 안했지만 눈빛이 말하잖아
어쩜 눈치를 못 채
이젠 내 맘 알아 줄 때 됐잖아
이젠 내 맘 받아 줄 때 됐잖아
오래전부터 널 기다린 나의 맘을
제발 날 봐줄래 제발 좀 알아줄래 사랑을
너를 사랑하지 말걸 그랬나
너를 사랑하지 말 걸 그랬어
너의 옆에 내가 항상 있잖아
너만 바라보는 내가 있잖아
언제 어디라도 옆에 있잖아
어떻게 몰라 어떻게 몰라
아무 말 안했지만 눈빛이 말하잖아
어쩜 눈치를 못 채
이젠 내 맘 알아 줄 때 됐잖아
이젠 내 맘 받아 줄 때 됐잖아
오래전부터 널 기다린 나의 맘을
제발 날 봐줄래 제발 좀 알아줄래 사랑을
하자있는 인간들 OST Part.6
김대연
2020.01.03

앨범설명

MBC 수목드라마 ‘하자 있는 인간들’ OST Part.6 - ‘왜 나를 못 봐’
 
‘오연서’, ‘안재현’ 주연의 MBC수목드라마 ‘하자 있는 인간들’의 OST ‘왜 나를 못 봐’가 공개 되었다. ‘왜 나를 못 봐’의 가창자로는 애절함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남자발라드 가수의 계보를 이어가는 기대주 ‘김대연’이 참여하였다.
‘왜 나를 못 봐’는 중독성 강한 반복되는 멜로디가 머릿속에 진한 여운으로 남는 발라드곡으로 짝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마음을 그린 곡으로 ‘하자 있는 인간들’의 음악감독 ‘박세준’과 ‘황치열’의 ‘매일 듣는 노래’를 히트 시키며 히트 작곡가로 자리매김한 ‘한길’, 수많은 OST의 작사를 도맡아 하는 작사가 ‘한준’이 의기투합하여 완성한 곡이다.
날이 갈수록 점점 재미를 더해가는 MBC수목드라마 ‘하자 있는 인간들’과 OST Part.X ‘왜 나를 못 봐’의 앞으로의 귀추가 주목된다.
 
[CREDIT]
Lyrics by 한준, 박세준
Composed by 한길, 박세준
Arranged by 한길
 
Piano 한길
Guitar 정재필
 
Recordecd by TeamNGenius studio
Mixed & Mastered by 정택주@TeamNGenius studio
 
Cover Designed by 이세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