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정다빈 나의 외로움이 널 부를 때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나의 외로움이 널 부를 때\2910773\10539448\0\1\X8PiSU-8RSs\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0CDE42609954CA35\

나의 외로움이 널 부를 때 정보

 

작사 조동희 작곡 조동익 편곡 Bronze (브론즈)

 

 

Youtube Official

 

나의 외로움이 널 부를 때 가사

 

널 위한 나의 마음이
이제는 조금씩
식어가고 있어
하지만 잊진 않았지
수많은 겨울들
나를 감싸 안던 너의 손을
서늘한 바람이
불어올 때쯤엔
또 다시 살아나
그늘진 너의 얼굴이
다시 내게 돌아올 수
없는 걸 알고 있지만
가끔씩 오늘 같은 날
외로움이 널 부를 땐
내 마음속에 조용히
찾아와줘
하지만 잊진 않았지
힘겨운 어제들
나를 지켜주던 너의 가슴
이렇게 내 맘이
서글퍼질 때면
또다시 살아나
그늘진 너의 얼굴이
다시 내게 돌아올 수
없는 걸 알고 있지만
가끔씩 오늘 같은 날
외로움이 널 부를 땐
내 마음속에 조용히
찾아와줘
나의 외로움이 널 부를 때 (라이브온 X 정다빈)
정다빈
2020.12.29

앨범설명

“지금, 여기
우리들의 이야기가 생중계 된다.
Live On!”

드라마 [라이브온]의 멜로 테마곡
은택이 호랑에게 선물한 LP곡으로
취향이나 삶의 방식이 완전히 정반대인 두 사람이
서로의 일상을 공유하고 마음을 나눌 수 있게 해 준 곡.

드라마의 주인공 '호랑' 역을 맡은 정다빈 배우가 부른 버전으로 극 속 감정을 더욱 생생하게 그려내고 있다.



Sung by 정다빈

Lyrics by 조동희
Composed by 조동익
Arranged by Bronze (브론즈)

Keyboard Bronze (브론즈)
Guitar Mogwaa
Bass Guitar Bronze (브론즈)
Drums Bronze (브론즈)
Synthesizer Bronze (브론즈)

Mixed & Mastered by Gang-u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