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임한별 좋은 사랑이었다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좋은 사랑이었다\471741\10379641\0\1\F-cNZHpiG2M\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440046609954E736\

좋은 사랑이었다 정보

 

작사 Score (13), Megatone (13), 임한별 작곡 Score (13), Megatone (13) 편곡 Score (13), Megatone (13)

 

 

Youtube Official

 

좋은 사랑이었다 가사

 

좋은 사랑이었다
아직도 날 괴롭히는걸 보니
그땐 미처 몰랐다
좋았던 만큼 더 힘들거란걸
한 순간도 버릴게 없던
기억 모아보니 무거워 이젠
꺼내볼때면 미소짓다가도
넣어둘때면 꼭 눈물이 나
나쁜 이별은 없다
적어도 우린 후회없이 모든걸 줬으니
너에게도 내가 좋은 사랑이었다면
그냥 그걸로 됐어
우리 둘만 알수 있었던 말들
이젠 혼자 삼키고 말아
사랑한다고 좀 더 말해줄걸
내 마음이라도 편해지게
나쁜 이별은 없다
적어도 우린 후회없이 모든걸 줬으니
너에게도 내가 좋은 사랑이었다면
그냥 그걸로 됐어
지겹도록 붙어진 니가 떨어지질 않아
몰래 덮어둔 우릴 괜히 들춰보다가
온 세상이 다 너로 변해
이럴때면 꼭 미칠것 같아 돌아와
좋은 사랑이었다
그때의 우린 눈부시게 아름다웠으니
나에게는 네가 좋은 사랑이었으니
정말 그걸로 됐어
그냥 그걸로 됐어
좋은 사랑이었다
임한별
2020.01.27

앨범설명

임한별 '좋은 사랑이었다' - 사랑과 이별, 그 뒷 이야기
 
일상 속에서 우리는 수 없이 많은 만남과 이별을 반복한다. 이별은 하나였던 세상의 반쪽을 잃어버리는 일과 같으나, 그 남은 자리에는 타인이 남기고 간 흔적들, '그' 혹은 '그녀'덕에 알게 되었던 미지의 것이 편협했던 내 세상에 남겨진다.
식물에 관심이 많았던 누군가는 잘 알려지지 않은 꽃의 이름을 남기고 갈 수도 있고, 요리에 관심이 많았던 어떤 이는 새로운 향신료의 이름을 남기고 갈 수도 있다.
'좋은 이별'. 누군가는 불가능하다 말하지만, 아마 좋은 이별이라는 건 이러한 흔적들이 하나둘씩 모여 나의 일부가 되어감을 인정하고, 또 하나의 팽창된 내 세상을 만들어 나가고자하는 다짐이 아닐까.
 
임한별의 '좋은 사랑이었다'는 "나쁜 이별은 없다"는 노래 가삿말처럼 이별 또한 사랑의 과정이며 일부로 받아들이겠다는 한 사람의 마음을 대변한 곡으로, 잔잔히 울려퍼지는 기타선율로 시작해 후반부 고조되는 스트링사운드와 세련된 멜로디가 한층 극적인 분위기를 선사한다.
 
'좋은 사랑이었다'는 2019년 임한별 단독 콘서트를 통해 미발매 상태에서 처음 선보였던 곡으로, 히트곡 프로듀싱팀 13의 SCORE, Megatone의 공동 작업으로 호소력 짙은 임한별의 음색과 가창력이 특히 돋보이는 곡을 완성하였으며, 임한별이 작사에 함께 참여하여 애절한 그만의 감성을 더했다.
 
[CREDIT]
 
Lyrics by SCORE(13), Megatone(13), 임한별
Composed by SCORE(13), Megatone(13)
Arranged by SCORE(13), Megatone(13)
 
Drum Performed by 김은석
Bass Performed by 김병석
Piano Performed by SCORE(13)
Guitar Performed by 정수완
Strings Arranged & Conducted by 추대관(MonoTree)
Strings Performed by With String
 
Recorded by 강선영 @ MonoTree Studio / 정기홍, 최다인 @ Seoul Studio
Mixed by 구종필 @ KLANG STUDIO
Mastered by 권남우 @ 821 Sound Mastering
--
 
Executive Producer 유진오, 오원철
Producer 임한별
Producing Director 이진철
A&R / Marketing 박진경, 최일수
Management 장기람
Promotion 안준
A&R Staff 임주현, 문영주
Accounting & Administration 윤승열, 조성은, 최초희
Film 하태욱
Artwork & Design 백서영@+LUZ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