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이승철 Someday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Someday\1010\10144084\0\1\Caxd5Ib6dfY\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322F346099550737\

Someday 정보

 

작사 개미 작곡 개미 편곡 Klozer

 

 

Youtube Official

 

Someday 가사

 

Someday 그때는 마치
그림 같았다
너는 멀리서 내게 오고 있었다
거친 바람이 시작되고
시린 통증에 눈물이 흐를 때
쓸쓸한 내게 빛처럼 내렸다
뜨거운 너의 입술이
나를 감싸고
에려 오는 지독한 상처가
독이 되어 나를 삼킬 때에도
그때도 너는 나를 안았다
Oneday 너는 나에게
그림 같았다
짙은 어둠 속 멀리
항상 있었다
거친 바람이 시작되고
시린 통증에 눈물이 흐를 때
쓸쓸한 내게 빛처럼 내렸다
뜨거운 너의 입술이
나를 감싸고
에려 오는 지독한 상처가
독이 되어 너를 삼킬 때에도
그때도 나는 너를 안겠다
그때도 나는 너를 안겠다
미스티 OST Part.3
이승철
2018.03.02

앨범설명

드라마 화제성 1위를 차지하며 회차를 거듭할수록 그 인기를 입증하고 있는 "미스티"의 세 번째 OST, '이승철'의 [Someday]가 발매됐다.
 
[Someday]는 국내 최고의 음악감독 '개미'가 "미스티"의 '강태욱'을 모티브로 만든 곡으로, 아내인 '고혜란'과 일련의 사건들을 겪으며 '강태욱'이 느끼는 행복, 실망, 질투, 연민 등 복잡한 감정과 사랑의 다짐을 담은 곡이다.
 
구슬픈 피아노 반주에 얹어지는 이승철의 보컬이 담담하면서도 애절한 가사의 전달력을 한층 더 잘 표현해 주고 있으며, 체코 프라아 심포니 오케스트라의 현악이 곡의 분위기를 점점 더 고조시켜주고 있다.
 
[Credits]
Composed by 개미
Lyrics by 개미
Arranged by Klozer
 
Guitar : 함춘호, 정수완
Piano : 박지운
Keyboard : Klozer
Bass : 신현권
Strings : Prague Symphony Orchestra
Midi programming : Klozer
 
Vocal Recording Engineer 이정형
Mixed by Neil Dorfsman, 구자훈 @ Madfish Studio
Mastered by Stuart Hawkes @ Metropolice Studio, Londo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