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홍대광 달려가 안아줄거야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달려가 안아줄거야\699623\2318527\0\0\0YBwz8UVbWM\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5F9C43609EA47939\

달려가 안아줄거야 정보

 

작사 백찬 작곡 백찬 편곡 신효

 

 

Youtube Official

 

달려가 안아줄거야 가사

 

어제 우리 싸웠어요
돌아보면 별 일 아니죠
한 번만 더 조금만 더
그댈 이해하려 했다면
내 생각이 더 깊었다면
우리 지금 함께일텐데
알콩달콩 사랑 나눌텐데
내가 속이 좁아서
남자답지 못해서
이렇게 우리 싸운거죠
곧 그대에게 갈거야
달려가 안아줄거야
그리곤 화해할거야
또 다시 사랑할거야
조금만 기다려줘요
달려가 안아줄거야
조금만 기다려줘요
달려가 안아줄거야
하루 종일 연락 못해
그대에게 미안해요
혹시 그대 불안한가요
그래도 걱정은 말아요
잠시 동굴에 와 있을 뿐
영원히 떠난게 아니야
시간이 필요할 뿐이야
더 나은 사랑 위해
큰 사랑 주기 위해
혼자 싸우고 있는 중이야
곧 그대에게 갈거야
달려가 안아줄거야
그리곤 화해할거야
또 다시 사랑할거야
조금만 기다려줘요
달려가 안아줄거야
조금만 기다려줘요
달려가 안아줄거야
조금만 기다려줘요
조금만 기다려줘요
조금만 기다려
조금만 기다려줘요
조금만 기다려줘요
달려가 안아줄거야
어제 우리 싸웠어요
돌아보면 별 일 아니죠
돌아보면 별 일 아니죠
너랑
홍대광
2015.06.18

앨범설명

홍대광 3rd 미니앨범 『너랑』
 
가수 홍대광이 누군가와 이야기를 나누는 듯한 ‘대화형 음악’으로 돌아왔다.
 
홍대광의 세 번째 미니앨범 [너랑]에는 대화체 가사와 듣기 편한 보컬이 어우러진 가장 ‘홍대광스러운’ 곡들이 담겨 있다. 더불어 곡 자체에도 아티스트 자신을 투영시켜 홍대광의 따뜻하고 포근한 이미지와 희망적인 메세지를 음악과 함께 느낄 수 있다.
 
홍대광 스스로 작업을 마친 후 ‘더 듣기 쉽게, 편안하게 이야기를 전할 수 있게 됐다’고 말한 만큼 그가 가진 목소리의 섬세함이 충분히 담긴 앨범이다. 더욱 성숙해진 보컬적 감정표현을 기반으로 발라드부터 경쾌한 미디움 템포의 곡까지 다양한 음악을 소화하는‘믿고 듣는 가수’로의 '성장'을 또 한번 보여준다.
 
앨범 타이틀이자 타이틀곡의 제목 [너랑]은 ‘너’라는 상대를 직접적으로 지칭, 이번 앨범이 ‘나’의 이야기를 풀어낸 것이 아니라 삶에 있어 누군가(너)와 함께한 ‘우리의 이야기’를 담았다는 의미. 이번 앨범을 통해 홍대광은 ‘감성 보컬리스트’다운 음색과 담백하고 진솔한 가사∙멜로디로 남성 솔로 가수의 계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이어 6월 27일(토)~28일(일)에는 홍대광의 세 번째 단독 콘서트 <한여름 밤의 고백>가 서강대 메리홀에서 개최된다.
 
 
1. 달려가 안아줄거야
Lyrics by 백찬/ Composed by 백찬 / Arranged by 신효
 
이번 미니앨범 [너랑]의 컨셉과 분위기를 대표하는 곡. 누구나 편안하게 들을 수 있는 ‘평범한 연인들을 위한 화해송’이다. 마이너(minor)와 메이저(major)를 넘나드는 코드 진행, 기존 가요의 스케일을 벗어난 멜로디 전개가 그의 달콤한 보컬과 어우러지면서 선한 ‘홍대광’의 이미지를 떠올리게 한다.
 
 
2. 너랑
Lyrics by백찬, 77어린이, 홍대광 / Composed & Arranged by백찬, Ultrabear, 신효
 
가사 없이 들어도 마음이 훈훈해지는 미디움 팝 발라드 곡으로 이번 미니앨범의 타이틀 곡이다. 연인과 사랑을 하고 있는 한 남자가 집에 혼자 있는 동안 느낀 ‘순간의 외로움’을 사실적으로 표현했다. 너랑 노는 거 빼곤 아무 것도 하기 싫은 남자, 사랑하는 그녀를 향한 마음이 자꾸만 더 커지고 더 좋아져서 외롭다는 남자, 너만 있으면 다 괜찮다는 남자의 모습을 그렸다.
 
타이틀곡 ‘너랑’은 다비치의 ‘또 운다 또’ 를 작사∙작곡한 백찬의 차기작으로 데뷔 이래 발표된 홍대광의 모든 곡 중 가장 섬세하면서도 성숙한 보컬표현이 돋보이는 곡이다. 이전의 보컬이 음악과 완벽하게 딱 떨어지는 식의 보컬이었다면, ‘너랑’은 곡의 스토리와 감정에 충실하여 목소리를 내어 이전보다 훨씬 여유롭고 예술적인 느낌을 잘 살려냈다. 홍대광은 의도하지 않은 음의 흔들림조차 감정으로 이해하며 녹음했다는 후문.
 
 
3. 나란히 둘이서
Lyrics by 송양하 김재현 Brand Newjiq / Composed & Arranged by 송양하 김재현
 
따스한 햇살과 잔잔한 바람 속 나란히 걷는 연인의 모습이 연상되는 노래. 평범한 듯 하지만 특별하게 노래하는 홍대광의 따뜻한 보컬이 매력적인 감성발라드 곡으로 나일론 기타의 클래식한 선율이 돋보인다.
 
 
4. 비가 내리면 (For 탄이)
Lyrics by 홍대광 / Composed by 홍대광 / Arranged by 신효, 강양구
 
2014년 방영한 온스타일<펫토리얼리스트> 프로그램을 통해 입양했던 유기견 ‘탄이’를떠나보내며 만든 자작곡. 홍대광에게 많은 추억을 선사해줬던 사랑스런 반려견 ‘탄이’와의 가슴 아픈 이별의 아픔을 노래한 추모곡이다.
 
 
5. 잘됐으면 좋겠다
Lyrics by 백찬, 77어린이 / Composed & Arranged by 백찬, Wonderkid
 
“2015년 대국민 희망송”
신곡 ‘잘됐으면 좋겠다’는 2014년 ‘답이 없었어’, ‘고마워 내사랑’ 연속 히트에 이어 1년만에 발표하는 경쾌한 미디움 템포의 곡이다. 곡 제목 그대로 ‘잘됐으면 좋겠다’라는 말 속에 담긴 강렬한 긍정 에너지를 극대화한 곡으로, 비단 남녀 관계 뿐 아니라 현실에 지치고 힘들어 하는 이들에게 따듯한 위로를 건넨다. 한 번만 들어도 따라 부르기 쉬운 중독적인 멜로디와 밝은 가사, 홍대광의 청량한 음색이 어우러져 올 봄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