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몬스타엑스 훔쳐 (Steal Your Heart)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훔쳐 (Steal Your Heart)\791216\2318539\4\0\GGNTi4c-7gk\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813D3560A1356009\

훔쳐 (Steal Your Heart) 정보

 

작사 라이머, 원호 (WONHO), 주헌 (몬스타엑스), I.M (아이엠) 작곡 9999, ESBEE, ASSBRASS 편곡 ASSBRASS

 

 

Youtube Official

 

훔쳐 (Steal Your Heart) 가사

 

조용해 우리가 오면
Silent
이상해 가만히 보면
What's wrong
우릴 마주하면 겁 먹은 듯이
도망가며 달리네
뭘 훔쳐야 하는지는 알아
본능적으로 느낌이 오네
꼭 챙겨갈게 걱정 마
나를 향한 마음까지도
아무도 우릴
막을 수가 없어 알잖아
갈수록 단단해져
가는 우릴 봤잖아
절대로 실수하지 않아
그래서 일까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우릴 보며 말하지
서로 열쇠를 주며
애원해 훔쳐달라고
걱정하지마 이리와
이미 넌 모두 내꺼야
싹 다 훔쳐가
Hey 가만있어 너의 맘도 훔쳐줄게
싹 다 훔쳐가
Wait 기다려 잠깐 조급해 하지마
소리 질러봐
Help 외쳐도 결국엔 소용 없을걸
소리 질러봐
Say 모두가 말하지 crazy
너넨 crazy monster
One 준비해 다들
Two 자비는 없어
Three 원하면 가져
모두 긴장해 oh
본능적인 감각
앞에서 냄새를 맡네
내 후각은 여전히
진짜를 향하네
잘난척하는 Wack들의
잘난 것들만
싹 다 모아 다 갖고 와봐
난 대놓고 훔쳐 니 실력
I’m freakin and dripping
always ready equipping
열심히 막아 보려
하지만 결과적으론 victim
모든걸 메뉴판
보듯이 쳐다봐 이건 쉬워
올려봐 나를 위로
Yeah 우리가 keyword
아무리 숨겨봐도
우린 훔쳐 알잖아
갈수록 재미없어
이건 너무 쉽잖아
한번도 실패 한 적 없어
그래서 일까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우릴 보며 말하지
서로 열쇠를 주며
애원해 훔쳐달라고
걱정하지마 이리와
이미 넌 모두 내꺼야
싹 다 훔쳐가
Hey 가만있어 너의 맘도 훔쳐줄게
싹 다 훔쳐가
Wait 기다려 잠깐 조급해 하지마
소리 질러봐
Help 외쳐도 결국엔 소용 없을걸
소리 질러봐
Say 모두가 말하지 crazy
너넨 crazy monster
다 우릴 보며 부러워 묻네
당신처럼 될 수 있나요
기꺼이 Keep going
원하는 건 무조건 훔쳐
누구도 못 따라와 빠르게
Ain't nobody follow
코트주머니에 트로피들이
넘쳐흘러 다 들어가지 않네
yes 여기가 코트 위라 치면
Imma 코비브라이언 t
싹 다 훔쳐 니 멘탈에
덩크슛 한번 가요
싹 다 훔쳐가
Hey 가만있어 너의 맘도 훔쳐줄게
싹 다 훔쳐가
Wait 기다려 잠깐 조급해 하지마
소리 질러봐
Help 외쳐도 결국엔 소용 없을걸
소리 질러봐
Say 모두가 말하지 crazy
너넨 crazy monster
One 준비해 다들
Two 자비는 없어
Three 원하면 가져
모두 긴장해 oh
One 준비해 다들
Two 자비는 없어
Three 원하면 가져
모두 긴장해 oh
TRESPASS
몬스타엑스
2015.05.14

앨범설명

'MONSTA X' 1st DEBUT ALBUM [TRESPASS] K POP씬을 평정할 괴물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스타쉽의 첫 보이 힙합그룹, 글로벌 전 방위 활동 예고! 초유의 잔혹 서바이벌 '노머시' 의 최종 승자 7인! 겁 없는 녀석들 '몬스타엑스', 2015 가요계 "무단침입" 멤버 '주헌' 의 프로듀싱 참여! 공격형 스트라이커의 등장

설익은 젊음으로 거침없이 내뱉는다. 무모할 정도로 도전적인 힘을 기대했다면 최적의 라인업이다. 음악 안에 넘치는 혈기, 폭발하는 젊음, 정제된 사운드는 더할 나위 없이 시원하고 세련미가 넘친다. 젊고 유쾌한 한 방이 트랙 곳곳의 핵심을 꿰뚫는다. 2015 가요계에 무단침입한 슈퍼루키 '몬스타엑스' 의 데뷔 앨범이다. 이름 대신 숫자로 불린 연습생 생활을 거쳐 젊음과 도전이란 캐릭터가 새롭게 부여됐다. 진심을 담은 노래는 가수로서 최적의 마케팅. 어떤 화려한 것으로 포장해도 날 것 그대로의 캐릭터는 진심 그 이상을 담아낸다. 리얼리티 프로그램 엠넷 "노머시" 를 통해 격렬한 데뷔 스토리를 노출시킨 결과, 노력과 그 성장의 크기는 배가 됐다. 여기에 힙합과 소울 보컬라인의 탁월한 장르적 궁합은 이미 대중성을 담보하기에 충분하다.

거침없는 젊음은 타이틀곡 "무단침입" 에 그대로 투영된다. 브랜뉴뮤직의 수장 '라이머' 가 총 지휘를 맡은 이 트랙은 그냥 예쁘장한 애들과는 뭔가 다른 '몬스타엑스' 의 도전적인 삶의 방식을 노래한 트랩을 기반으로 중독적인 신스리드 라인과 EDM의 요소를 접목해 그루브감을 극대화시킨 힙합곡이다. 쉼 없는 질주를 닮은 직설적인 노랫말과 공격적인 사운드는 젊음을 대변한다. 게다가 안정적인 보컬라인이 든든하게 무게 중심을 잡고 무질서한 두 래퍼의 기운은 앨범 전체의 흥분을 지배한다. 범상치 않은 슈퍼루키의 등장이다. 앨범 전체를 구성하는 완급조절도 상당하다. 멤버들의 아이덴티티를 그대로 녹인 "무단침입" 이 막강한 힘을 드러내고 나면, 위트 넘치는 달달함으로 허밍을 유도하고 곳곳에 흥분을 머금은 짜릿함을 주는 등 균형을 맞췄다. 긴장감은 서서히 흥분으로, 흥분은 온전히 공감으로 이어진다. 어깨를 들썩일 수 밖에 없는 도전적인 음악, 멤버들 각자의 포지션이 만들어내는 시스템은 충분히 남성적이면서도 신선한 기운을 뿜어낸다.

무엇보다 프로듀서들의 색을 흡수하면서도 '몬스타엑스' 의 자신감을 곳곳에 투영시킨 것은 강점이다. 단순히 히트 프로듀싱팀을 집결시켜 만든 백화점식 구성도 아니다. 몬스타엑스 멤버들의 정체성을 드러내며 앨범 전체를 끌고 나가는 힘을 장착했다. 특히 '주헌' 은 "ONE LOVE", "BLUE MOON" 등의 프로듀싱을 맡아 팀의 아이덴티티를 리드함과 동시에 막강한 기획력과 카리스마로 '몬스타엑스' 의 무한한 가능성을 예고하고 있다. 결국 이 앨범은 슈퍼루키의 재능과 스타 플레이어가 만난 성공적인 조합이다. 트랩뮤직을 기반으로 인상적인 한방을 보여주는 타이틀곡 "무단침입", 폭발적인 젊음을 품은 "출구는 없어", 차분하게 절정으로 치닫는 "ONE LOVE", 의외의 로맨틱한 합을 그린 "솔직히 말할까" 까지 트렌드와 적절한 균형을 맞춘 데뷔앨범이다. 곡마다 여러 색을 드러내면서도 짜임새 있는 완성도를 전해준다. 결국 다양한 주제 속에서도 캐릭터는 살아 숨쉰다.

장르음악이 갖는 정통성과 아이돌의 정체성, 젊음을 포용할 수 있는 대중성마저 갖춘 뉴 제너레이션의 등장이다. 자유분방한 젊음은 또 다른 음악을 낳는다. 무법과 무질서한 이미지에서 드러나는 젊음의 힘, 강력한 한방을 보여줄 힙합 그 안에서 리듬감이 넘실대는 팝, 감정의 변화가 역동적으로 표현된 알앤비에 대한 해석까지, '몬스타엑스' 란 분명한 캐릭터가 존재하기에 이 같은 구성이 가능했다. 과하지 않게 대중적인 감각을 고루 담아낸 데뷔앨범 [TRESPASS] 는 이들의 상승세를 폭발시켜줄 막강한 힘을 증명할 것이다. 겁 없는 슈퍼루키의 등장은 순조롭게 새로운 영역까지 그 기세를 확장했다.

1. "무단침입" (작사 : 매드클라운, 김이나 / 작곡 : 리시, ASSBRASS, 이지훈 / 편곡 : 리시, ASSBRASS) '몬스타엑스' 의 도전적인 삶의 방식을 노래한 트랩쟝르 힙합넘버. 중독적인 신스리드 라인위에 사이드체인 기법을 넣었고 그루브를 극대화한 EDM의 요소를 접목시켜 '몬스타엑스' 만의 시그니처곡으로 탄생됐다.

2. "출구는 없어" (작사 : 라이머, 주헌, I.M, 기현 / 작곡 : 리시, 라이머, 주헌, 기현 / 편곡 : 리시) 엠넷 "노머시" 파이널 미션 단체곡으로 탄탄한 드럼과 덥스텝 특유의 파워풀한 베이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힙합곡.

3. "One Love" (작사 : 주헌, 나고, I.M / 작곡 : 주헌, 나고 / 편곡 : 나고) 떠나간 여자와 함께 했던 시간들을 추억하며 이별을 후회하는 알앤비 힙합 곡으로 한 여자만을 사랑할 거라는 남자의 애절한 가사가 돋보인다. 멤버 주헌이 전체 프로듀싱했으며 그가 이끄는 저스트 크루 비트메이커 '나고' 와 함께 작업했다.

4. "솔직히 말할까 (Narr. 다솜 Of 씨스타)" (작사 : 크라이베이비, 루이 / 작곡 : 크라이베이비 / 편곡 : 크라이베이비) 일본에서 유행하는 MELLOW-HIPHOP 장르의 곡. 'HOT' 의 "캔디" 가 모티브가 되었으며 오래된 연애에 권태를 느낀 남자의 심경을 담은 곡이다. '씨스타' 의 '다솜' 이 내레이션으로 참여해 사랑스러운 여자친구 역을 맡았다.

5. "훔쳐" (작사 : 라이머, 원호, 주헌, I.M / 작곡 : 9999, ESBEE, ASSBRASS / 편곡 : ASSBRASS) 미니멀한 악기 구성으로 힙합 특유의 그루브감을 표현한 곡으로, 인기, 팬심, 무대 등을 싹다 훔쳐 가겠다는 멤버들의 패기와 재치 있는 가사가 돋보인다. '몬스타엑스' 의 도전적인 이미지에 부합하는 곡이다.

6. "Blue Moon" (작사 : 주헌, I.M / 작곡 : 주헌, 나고 / 편곡 : 나고) 멤버 '아이엠' 의 로우톤 영어랩이 인상적인 올드 힙합곡으로 달에 비춰진 이별 남녀의 순간을 감성적으로 그린 스토리텔링이 돋보인다. "One Love" 와 마찬가지로 '주헌' 이 비트메이커 나고와 함께 프로듀싱을 맡았다.

7. "인터스텔라 (Feat. Yella Diamond) (Performed by 주헌, 형원, I.M)" (작사 : 주헌, I.M, Yella Diamond / 작곡 : Yella Diamond ./ 편곡 : Yella Diamond) 두 눈 감고서 매일 생각했던 우주. 곧 내 앞에 가까워지네. 옆 자리엔 나의 팀이 서 있네 등의 노랫말로 가요계 데뷔를 앞둔 자신들의 포부를 드러낸 곡. '주헌' 의 타이트한 랩과 '아이엠' 의 묵직한 톤이 인상적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