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시적화자 소질 있어 보이네요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소질 있어 보이네요\2764437\10529493\7\0\OXkRRBkwd0g\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FB0E4860A4275304\

소질 있어 보이네요 정보

 

작사 DOKO (도코), 서아 작곡 DOKO (도코), LNNN 편곡 LNNN

 

 

Youtube Official

 

소질 있어 보이네요 가사

 

서툰 사람들과
이기적인 말들
지쳐가는 하루
아무 의미 없이
미안하다는 말로
용서를 구하네요
억지로 얻어낸 고맙단 말에
기분이 정말 좋아 보이네요
어떤가요
날 지치게 하곤 힘내라 하네요
어떤가요
아무 생각 없이 내뱉었던 말들을
정말로 후회하고 있나요
기분 나빠하지 말고 들으란 말이 더
나를 아프게 한단 걸 왜 몰라요
아마도 날
아프게 하는 데 소질 있어 보이네요
아마도 날
아프게 하는 데 소질 있어 보이네요
왜 이렇게 눈치가 없어요
그냥 가던 길 가줬음 해
우리 엄마 아빠도 잔소리 안 해요
내가 알아서 할게요
그대 원하던 답이 아니라서
꽤나 당황스러워 보이네요
그댄 어떤가요
말을 하기 전엔 생각 좀 하기를
어떤가요
아무 생각 없이 내뱉었던 말들을
정말로 후회하고 있나요
기분 나빠하지 말고 들으란 말이 더
나를 아프게 한단 걸 왜 몰라요
아마도 날
아프게 하는 데 소질 있어 보이네요
아마도 날
아프게 하는 데 소질 있어 보이네요
아마도 날
아프게 하는 데 소질 있어 보이네요
아마도 날
아프게 하는 데 소질 있어 보이네요
수필(隨筆)
시적화자
2020.12.06

앨범설명

"가슴 아픈 일을 마주하는 것보다 슬픈 건, 행복한 일을 마주했을 때 기쁘지 않은 것이다"
- 시적화자(詩的話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