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시적화자 동상이몽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동상이몽\2764437\10529493\8\0\UIV9Fk4FRAQ\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94393360A4275903\

동상이몽 정보

 

작사 DOKO (도코) 작곡 DOKO (도코) 편곡 DOKO (도코), bluewine, 사승호

 

 

Youtube Official

 

동상이몽 가사

 

잊을 만하면 아팠던 상처가 생각나
아물기도 전에
내가 다시 연락했던 밤
많이 다쳤어 그래도 좋았고
아직 생각나서 바보 같은 나
그래 많이 좋았어
하루가 멀다 하고 싸웠지만
네가 많이 좋았어
이기적인 서로였지만
아마도 서로의 익숙함이 미련이 되고
여전히 우리는 변할 준비가 안 됐어
누가 잘못했고 잘했는진
중요하지 않아
알아 네가 무슨 말 하는지 알고 있어
그럼 뭐가 문제야
그냥 우리가 문제야
내가 노력한다잖아
소용없단 걸 너도 알잖아
요즘 서로 바빴어
그건 인정해
내가 좀 많이 지쳤고 버티기 힘들어
난 매일 밤마다 서운하다며 울었고
넌 그런 나를 보면서 마음 아파했어
난 좀 더 어른스러운
연애를 하고 싶어
서로를 감정적으로 대하는 게 지쳤어
굳이 말을 하지 않아도
서로를 위하는 것
우린 다신 돌아갈 순 없어
누가 잘못했고 잘했는진
중요하지 않아
알아 네가 무슨 말 하는지 알고 있어
그럼 뭐가 문제야
그냥 우리가 문제야
내가 노력한다잖아
소용없단 걸 너도 알잖아
누가 잘못했고 잘했는진
중요하지 않아
알아 네가 무슨 말 하는지 알고 있어
그럼 뭐가 문제야
그냥 우리가 문제야
내가 노력한다잖아
소용없단 걸 너도 알잖아
소용없단 걸 나도 알지만
수필(隨筆)
시적화자
2020.12.06

앨범설명

"가슴 아픈 일을 마주하는 것보다 슬픈 건, 행복한 일을 마주했을 때 기쁘지 않은 것이다"
- 시적화자(詩的話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