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시적화자 우린 서로 다른 곳에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우린 서로 다른 곳에\2764437\10552930\0\1\7unmWAUMg5Q\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CD204560A61FB62B\

우린 서로 다른 곳에 정보

 

작사 김아현, 최수인 작곡 김아현, 최수인 편곡 최수인

 

 

Youtube Official

 

우린 서로 다른 곳에 가사

 

어둡기만 했던 내게
따듯한 손을 내밀어 준 너
그렇게 다가온 네 온기까지
다 간직하고 싶어서
이 순간을 눈에 담아
그래 어쩌면 마지막일지도 몰라
너와 내가 마주한 이 순간들이
다 기억할 게 모든 나날들에
너와 내가
이 자리에 있었다는 걸
넌 어느 별에서
내게로 온 걸까 매일
나의 밤을 비추곤 했어
그게 너여서
참 고마웠다고
말하는 거야
너의 표정 하나하나
나에겐 모두 위로가 돼
네가 장난스레 던진 말투도
다 기억하고 싶어서
이 순간을 가득 담아
우린 어쩌면 여기까지일지도 몰라
처음 내게로 다가온 순간부터
다 기억할 게 나 잊지 않을게
너와 내가
이 자리에 있었다는 걸
넌 어느 별에서
내게로 온 걸까 매일
나의 밤을 비추곤 했어
그게 너여서
참 고마웠다고
숨 가쁘게 지나온 날들 속
뒤를 돌아보면 항상 네가 있었어
어쩌다 문득 버거워질 때면
고갤 들어 나 그곳에 있을게 예
넌 어디쯤에서
내게로 온 걸까 매일
나의 밤을 비추곤 했어
그게 너여서
참 고마웠다고 전하는 거야
7일만 로맨스2 OST Part.2
시적화자
2021.01.26

앨범설명

[7일만 로맨스 시즌2 OST] 시적화자-우린 서로 다른 곳에
 
'7일만 로맨스' 시즌2 OST 시적화자의 '우린 서로 다른 곳에' 공개
 
'7일만 로맨스' 시즌2 두 번째 OST '우린 서로 다른 곳에'가 발매됐다.
 
'우린 서로 다른 곳에'는 어쿠스틱 기타를 기반으로 한 미디엄 템포에 달달한 시적화자의 하모니가 어우러진 사랑스러운 곡이다 
 
특히 ‘7일만 로맨스’ 시즌2에서 서도현(이기택 분)의 테마곡으로, 자신의 상처를 이해해주고 보듬어준 정다은(서지수 분)을 떠올리며 만든 노래다. 극 중 서도현과 정다은이 이 곡으로 듀엣 무대를 펼쳐 달달한 분위기를 자아내기도 했다.
 
'7일만 로맨스' 시즌2는 평범한 대학생 정다은이 아이돌 남자친구 한정우와의 사랑을 지키기 위해 자신과 닮은 김별과 삶을 맞바꾼 뒤 예능 프로그램 출연을 결심하며 전개되는 드라마다.
 
[Credit]
Executive Producer (주)와이낫미디어
Producer 전정훈 최다인
Artwork by WHYNOT MEDIA BRANDTEAM
 
Lyrics 김아현 최수인
Composed 김아현 최수인
Arranged 최수인
 
Vocal & Chorus 시적화자
Guitar 이창우
 
Recording by Rich Sound
Mixing Engineer by 전성혁
Mastering Engineer by 전성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