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윤딴딴 여전히 행복했으면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여전히 행복했으면\756963\10551333\3\1\BFOJGwVror8\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B6053A60A7DF9905\

여전히 행복했으면 정보

 

작사 윤딴딴 작곡 윤딴딴 편곡 윤딴딴, 권태훈

 

 

Youtube Official

 

여전히 행복했으면 가사

 

오늘따라 유난히
마음이 울적해서
한켠에 먼지 쌓인
일기장을 꺼내 봤어
7년 전의 나에게 인사도 하고
3년 전 이별의 아픔
겪고 있던 나를 달래도 봤어
적혀있는 그 모든 게
전부 나라는 걸 알아
아직도 내가 가야 할 길을
나도 알고 있어
어디에서 어딜 향해 어디로 걷든지
내가 믿는 길을 따라서
흔들림 없이 걷고 싶어
내가 사랑했던 사랑하는
사랑하고 싶은
그 어딜 향해 어디로 걷든
여전히 행복했으면
하루 끝에 멈춰서
마음을 더듬으면
한켠에 묵혀있던
걱정들을 꺼내게 돼
마지못해 웃었던 어제의 내가
오래된 기억 속의 날
바라보는 것이 부끄러운걸
추억 쌓인 그 시절은
아직 따뜻한 걸 알아
아직도 내가 편히 쉴 곳은
그 자리에 있어
어디에서 어딜 향해 어디로 걷든지
내가 믿는 길을 따라서
흔들림 없이 걷고 싶어
내가 사랑했던 사랑하는
사랑하고 싶은
그 어딜 향해 어디로 걷든
여전히 행복했으면
지나버린 시절들은
가슴에 묻어서
내가 걷는 길을 비추는
환한 불빛이 돼주고
내가 믿고 있는 가고 싶은
길을 걸을 때에
사랑하는 내 사람들과
여전히 행복했으면
내가 믿는 길을 따라서
흔들림 없이 걷고 싶어
그 어딜 향해 어디로 걷든
여전히 행복했으면
여전히 행복했으면
윤딴딴
2021.01.22

앨범설명

‘아빠 저 가수 잘 안돼도 되니까 아빠 낫게 해달라고 기도했어요.’라는 말에 ‘아빠는 반대로 기도했는데? 아빠가 다 아플 테니까 너는 잘 되기만 해.’하던 당신.
이 앨범을 여전히 사랑하는 나의 아버지 윤완재에게 바칩니다.
말로 다 할 수 없을 만큼 보고 싶습니다.

또 이 앨범을 여전히 함께 행복하고 싶은 내 가족, 친구, 사랑하는 팬들에게 바칩니다.
우리가 걸어온 인생길. 좋았던 기억은 따뜻이 안고, 슬펐던 기억은 앞길을 비추는 등불 삼아, 지나온 길 모두 ‘행복이었다.’ 말하며 함께 여전히 행복합시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크레딧

1. 빛나는 문을 두드린 그대에게
작사 / 윤딴딴
작곡 / 윤딴딴
편곡 / 윤딴딴

드럼 / 이찬영
베이스 / 김다솔
오르간 / 권상진
통기타 / 임진강
퍼커션 / 서익주
일렉기타 / 정인영
클래식기타 / 윤딴딴


2. 그대 생각 나는 날에
작사 / 윤딴딴
작곡 / 윤딴딴
편곡 / 윤딴딴

클래식기타 / 윤딴딴


4. 여전히 행복했으면
작사 / 윤딴딴
작곡 / 윤딴딴
편곡 / 윤딴딴, 권태훈
스트링 편곡 / 권태훈

미디 / 권태훈
베이스 / 김다솔
피아노 / 전우철
퍼커션 / 서익주
스트링 / 정덕근 스트링
일렉기타 / 임진강
첼로 솔로 / 박종혁
클래식기타 / 윤딴딴


5. 2013년 안산의 1층집
작사 / 윤딴딴
작곡 / 윤딴딴
편곡 / 윤딴딴

클래식기타 / 윤딴딴


모든 트랙 믹스&마스터 / 이건호 @팀엔지니어스
앨범 디자인 / 브랜티스트
뮤직비디오 / 브랜티스트
매니지먼트 / 김태윤 손은종 유정 최혜리 @코코넛뮤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