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트웰브 (twlv) 죽일 놈 (Guilty)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죽일 놈 (Guilty)\2007080\10246319\2\0\LAd-PoxCggM\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CCE34560A7E0C039\

죽일 놈 (Guilty) 정보

 

작사 개코, 최자 작곡 개코, 최자, 프라이머리 편곡 권태은

 

 

Youtube Official

 

죽일 놈 (Guilty) 가사

 

너는 뛰쳐나가 차 문을
부술 듯이 닫으면서
난 머리를 처박고 한숨 쉬어
핸들을 안으면서
이런 광경이 너무 익숙해 이젠
웬만한 싸움에는
상처도 잘 안 나 이젠
명품 쇼핑할 때처럼
너무 깐깐해 네 기준은
한번 화내면 뒤끝 장난 아냐
적어도 2주는
가니까
난 성격이 너무 물러서
넌 항상 말해 남자니까
뒤로 좀 물러서
부담돼 네가 내게
결혼을 보채는 것도
난 달인처럼 대화 화제를
돌리는 법도 많이 늘었어
넌 항상 추격하고 나는 도망쳐
솔직히 말할게 난 아직 준비 안 됐어
지쳤어 조금 널 향한 사랑은 도금이
벗겨진 반지처럼 빛이 바랬어
오늘은 이별을 말해야 될 것 같아
지겹거든 너랑 다툴 때마다
항상 하는 말
내가 죽일 놈이지 뭐
우리가 어긋날 때면
전부 내 탓이지 뭐
마치 죄인인 것처럼
난 한걸음 물러서서 아무 말도 안 해
완벽한 너한테 난 항상
부족한 사람인 걸
처음에 쉬웠어 너와 함께 라는 게
난 너를 위해 내 자신을 숨기고
또 지웠어
사랑에 취해 네게 기대고
너란 퍼즐에 날 억지로 맞춰 끼웠어
하지만 이젠 나 지쳤어
네가 만든 내게 난 숨이 막혀 오는데
넌 점점 더 내게 바라는 게 많아졌어
마찰이 잦아졌어 네가 사 준
구두 굽처럼 사랑이 닳아졌어
내가 죽일 놈이지 뭐
우리가 어긋날 때면
전부 내 탓이지 뭐
마치 죄인인 것처럼
난 한걸음 물러서서
아무 말도 안 해
완벽한 너한테 난 항상
부족한 사람인걸
내가 잘할게
내가 잘할게란 말
이제 두 번 다시 안 할게
이 말 안 할래
너를 사랑해란 말
이제 두 번 다시 안 할게
내가 잘할게
내게 잘해 달란 말
이제 두 번 다시 안 할게
이 말 안 할래
그동안 참아왔던 이별을
오늘은 네게 말할래
yeah
내가 죽일 놈이지 뭐
우리가 어긋날 때면
전부 내 탓이지 뭐
마치 죄인인 것처럼
난 한걸음 물러서서
아무 말도 안 해
완벽한 너한테 난 항상
부족한 사람인 걸
내가 잘할게
uh woo uh
이 말 안할래
woo uh 내가 죽일 놈이지 뭐
내가 잘할게
woo uh woo uh
이 말 안할래
내가 죽일 놈이지 뭐
내가 죽일 놈이지 뭐
더 팬 TOP5
트웰브 (twlv)
2019.01.26

앨범설명

더 팬 TOP5
 
용주 – 그녀가 말했다 (원곡 : 토이)
 
디테일한 감정표현이 포인트인 원곡의 노래를 용주만의 스타일로 재해석,
섬세하고 여린 감성을 가진 남자의 느낌으로 더욱 애틋한 마음이 들게끔 소화했다.
 
[CREDIT]
 
작사 – 유희열, 이규호(Kyo)
작곡 – 유희열
편곡 – 권태은
 
Drum - 이정훈
Bass - 김세준
Guitar - 이성민
Piano - 이화
Keyboard - 신예찬
Additional keyboard - 권태은
 
Percussion - 김현준
Trumpet - 조정현
trombone - 박경건
 
Mix - 강해구 at lunchsong studio
 
음악감독 - 권태은
 
카더가든 – 기다린 만큼, 더 (원곡 : 검정치마)
 
‘왠지 난 지금 이 순간이 우리의 마지막일 것 같아’
<더팬>을 통해 얻은 사랑에 감사한 마음과 동시에 끝이 다가오는 것에 대한
카더가든의 불안함과 외로움을 담아 부른 첫 생방송 경연곡
 
[CREDIT]
 
작사 – 검정치마
작곡 – 검정치마
편곡 – 차정원, U-Turn, 김영호
 
Piano - 김영호
String - 김영호
Guitar - U-turn
Drum - U-turn
Chorus - 차정원
Bass - 유현욱
 
Mix - 강해구 at lunchsong studio
 
음악감독 - 권태은
 
twlv – 죽일 놈 (Guilty) (원곡 : 다이나믹 듀오)
 
많은 팬 분들이 힙합 곡을 듣고 싶다고 요청해주셔서
어렸을 때부터 자주 듣고 불렀던 이 곡을 선곡했다. 
기존의 랩을 멜로디로 바꾸고 격해지는 감정표현을 더해
트웰브 만의 어쿠스틱 알앤비 버전으로 재탄생 시켰다.
 
[CREDIT]
 
작사 – 개코, 최자
작곡 – 개코, 최자, 프라이머리
편곡 – 권태은
 
Drum - 이정훈
Bass - 김세준
Guitar - 이성민, 임선호
Piano - 이화
Keyboard - 신예찬
Percussion - 김현준
 
Mix - 강해구 at lunchsong studio
 
음악감독 - 권태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