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임재범 사랑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사랑\4838\1281051\0\1\7x_NqNqvHHA\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092E3560A7E0E204\

사랑 정보

 

작사 박근철, 이상열 작곡 박근철, 이상열 편곡 박근철, 이상열

 

 

Youtube Official

 

사랑 가사

 

사랑 그 사랑 때문에
그 사람 때문에
내가 지금껏 살아서
오늘 오늘이 지나서
그 사람 다시 볼수 없게되면
다시 볼 수 없게되면 어쩌죠
그 많은 인연에 왜 하필 우리 만나서
사랑하고 그대 먼저 떠나요
우리가 만들고 우리가 함께한 시절
잊진 못할거야
늘 곁에서 함께 하잖말도
내 목숨처럼 한 그 약속도
해줄 수 없어서 난 지킬 수 없어서
미안하단 말도 해줄 수 없을 것 같다
사랑 그 사랑 때문에
그 사람 때문에
내가 지금껏 살아서
오늘 오늘이 지나서
그 사람 다신 볼수 없게되면
다시 볼 수 없게되면 어쩌죠
늘 곁에서 함께 하잖말도
내 목숨처럼 한 그 약속도
해줄 수 없어서 난 지킬 수 없어서
미안하단 말도 해줄 수 없을것 같다
사랑 그 사랑 때문에
그 사람 때문에
내가 지금껏 살아서
오늘 오늘이 지나서
그 사람 다신 볼수 없게되면
다시 볼수 없게 되면 그때
그대가 멀리 떠나기 전에
조금 더 그댈 마주보며
사랑을 말할 걸
그대 그 사랑 때문에
그 사람 때문에
그 사랑 때문에 울죠
그대만 알아요
내 사랑 결코 바보같진 않아
결코 바보 같진 않아 그대여

시티헌터 OST Part.1
임재범
2011.05.20

앨범설명

’나는 가수다’의 진정한 히어로 ‘임재범’,
메마른 영혼을 적실 또 하나의 감성 발라드 “사랑” 탄생!


영원히 사람들의 마음에 깊은 감동으로 남을 특별한 이름, 임재범... 그는 열 살짜리 딸 '지수'를 위해 처음으로 출연한 TV 예능 프로 ‘나는 가수다’에서 목소리로 세상을 감동시키고 11년 전 발표됐던 “너를 위해”가 온라인 챠트 및 가요 순위 프로그램 1위 후보가 되는 진풍경을 연출해 낸 주인공이다.

‘나는 가수다’ 이후 처음으로 발표되는 임재범의 신곡 “사랑”은 2011년 5월 25일 첫 방영될 SBS 드라마 스폐셜 ‘시티헌터’의 주제가 이기도 하다. ‘나는 가수다’에 출연하는 동안 진행된 “사랑” 녹음에서 임재범은 녹음하는 4시간여 동안 슬픈 노랫말 때문에 가슴을 움켜쥐며 ‘노래가 노랫말이 너무 아프다...너무 슬프다...’ 라는 말을 반복 했다고 한다.

Night & Day가 작사, 작곡, 편곡한 “사랑”은 블루스가 가미된 발라드 넘버로 녹음 하는 내내 임재범을 슬프게 했던 감정 그대로가 노래에 녹아있다. 역시 임재범이라는 말밖에 할 수 없을 정도로 “사랑”을 토해내는 그의 목소리는 어떤 음악 장르, 어떤 수식어로도 설명할 수 없는 슬픔 그리고 그냥 ‘임재범’이 오롯이 표현되어 있다. “사랑”이라는 단어가 사람의 마음을 이렇게 시리도록 아프게 할 수 있음을 느끼게 할 임재범의 “사랑”은 동시대 그와 함께 할 수 있다는 것 만으로 행복할 수 있는 또 하나의 감동이 될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