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레인보우 그대와 난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그대와 난\440320\1326669\0\1\wDhgR6KXoBQ\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CC714260A7E10B05\

그대와 난 정보

 

작사 작곡 편곡

 

 

Youtube Official

 

그대와 난 가사

 

그대와 내가 숨 쉬는 곳
그대와 나는 함께 있죠
언젠가 내게 온 날 그 순간부터
그대와 나의 시간 속엔
그대는 나의 전부란걸
혹시 잊었나요 내게 오는 일
두 눈을 감고 나를 느껴 봐요
두 팔을 벌려 나를 안아 봐요
원하고 원했던 그대 잖아요
두 손을 잡아 나를 놓치지 않게
나에게 기대 모든걸 맡겨봐요
바라고 바랬던 사랑인가요 그댄
그대와 내가 숨 쉬는 곳
그대와 나는 함께 있죠
언젠가 내게 온 날 그 순간부터
그대와 나는 운명처럼
그대는 내게 다가왔죠
많이 힘들었죠 내게 오는 일
두 눈을 감고 나를 느껴 봐요
두 팔을 벌려 나를 안아 봐요
원하고 원했던 그대 잖아요
두 손을 잡아 나를 놓치지 않게
나에게 기대 모든걸 맡겨봐요
바라고 바랬던 사랑인가요 그댄
그대
그대와 나
오 그대는 나
그대는 날 오호
두 눈을 감고 나를 느껴 봐요
두 팔을 벌려 나를 안아 봐요
원하고 원했던 그대 잖아요
두 손을 잡아 나를 놓치지 않게
나에게 기대 모든걸 맡겨봐요
바라고 바랬던 사랑인가요
난난
시티헌터 OST Part.6
레인보우
2011.07.06

앨범설명

걸그룹 '레인보우' [시티헌터 OST] 참여! 카라와의 선후배 우정 과시!
[시티헌터 OST Part.6] 발매!


”To Me”로 인기몰이 중인 걸그룹 '레인보우'가 SBS 드라마 스폐셜 '시티헌터' OST에 참여해 소속사 선후배 간의 돈독한 우정을 과시했다. 같은 소속사(DSP 미디어) 선배가수인 '카라'의 '구하라'는 시티헌터를 통해 정식 연기자로 데뷔했다. 극중 천방지축 대통령 외동딸 '다혜'역을 맡아 열연 중인 선배 '구하라'를 지원하기 위해 후배가수 '레인보우'가 지원군으로 자처한 것.

이미 카라의 맏언니 '박규리'가 OST에 참여한 상태에서 '레인보우'가 참여한 “그대와 난”이 '시티헌터' OST Part. 6에 수록, '카라'와 함께 '레인보우'가 동반 지지에 나선다. 이민호(윤성 역)과 박민영(나나 역)의 아슬아슬한 로맨스가 급 물살을 타고 있는 가운데,'레인보우'의 “그대와 난”이 이민호를 향한 박민영의 속마음을 담고 있는 곡으로 알려져 앞으로 두 사람의 러브라인이 본격화 될 것을 예고하고 있다. 극중 박민영의 속마음을 잘 표현했다는 평을 받고 있는 “그대와 난”은 댄스 팝 장르의 음악으로 한층 성숙해진 레인보우 멤버 각각의 보이스가 잘 어우러져 드라마의 스피디한 전개에 힘을 실어줄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