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벨로체 다 잊은듯이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다 잊은듯이\741560\2298845\0\1\sJPQ0lZ-xYw\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09BD4260A7E14204\

다 잊은듯이 정보

 

작사 똘아이박, 신또 작곡 똘아이박, 신또, 피터팬 편곡 밍지션

 

 

Youtube Official

 

다 잊은듯이 가사

 

다 잊어버린듯이
잔잔하게 살다가
문득 너의 생각이
파도처럼 밀려온다
너의 기억을 잘라내도
뿌리내린 추억이 많아
눈물이나 오늘도
보고싶다
사랑이 깊어서
널잊지 못해서
습관처럼 난 너를 그린다
보고싶다
니가 그리워서
너무 사랑해서
버릇처럼 니가 보고싶다
또 하루가 지나고
억지로 웃다보면
니가 남긴흔적들
조금씩 흐려질까
끝을 알아버린 책처럼
다른사랑은 생각못해
아직도 널 사랑해
보고싶다
사랑이 깊어서
널잊지 못해서
습관처럼 난 너를 그린다
보고싶다
니가 그리워서
너무 사랑해서
버릇처럼 니가 보고싶다
내겐 익숙하지가 않아
니가 떠난 그자리에서
너만 찾아 난 헤매이는데
보고싶다
사랑이 깊어서
널잊지 못해서
습관처럼 난 너를 그린다
보고싶다
니가 그리워서
너무 사랑해서
버릇처럼 니가 보고싶다
미녀의 탄생 OST Part 7
벨로체
2015.01.09

앨범설명

실력파 여성 보컬 그룹 '벨로체' [미녀의 탄생 OST] "다 잊은 듯이" 공개!
한예슬, 주상욱의 감성 테마 "미녀의 탄생" 마지막 트랙 OST Part 7 공개!
 
요즘 주목 받고 있는 신인 여성 보컬 그룹 '벨로체' 가 주상욱, 한예슬 주연으로 핫이슈인 SBS 주말특별기획드라마 [미녀의 탄생 OST Part 7] "다 잊은 듯이" 를 공개한다. 
[OST Part 7] "다 잊은 듯이" 는 감미로운 멜로디와 서정적인 피아노가 돋보이는 곡으로 '벨로체' 의 감성적인 보이스 가 더해져 슬프면서도 아름다운 곡이 탄생되었다. 이 곡은 '씨스타' "나혼자", '다비치' "헤어졌다 만났다", '숙희' "어제까지" 등을 쓴 히트작곡가 '똘아이박' 과 그의 사단 '신또', '피터팬' 의 곡으로 '악동뮤지션' 에서 "얼음들" 곡의 피아노 세션을 하고 KPOP STAR 에서 피아노 세션을 한 '밍지션' 이 편곡을 맡아 하였고, '다운헬' 의 기타리스트 '노경환' 이 세션으로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엠씨 더 맥스' 가 부른 "바라보기" 와 '이현' 의 "아파도 괜찮아", '샤이니 종현' 이 가창한 "SHE" 와 신예가수 '제미니', 슈퍼스타K6 TOP 11 '이해나' 가 참여한 [미녀의 탄생 OST] 가 음원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 1위를 차지하며 많은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미녀의 탄생 OST] 마지막 트랙으로 실력파 여성 보컬 그룹 '벨로체' 가 부른 "다 잊은 듯이" 는 1월 9일 금요일 정오에 지니, 멜론, 엠넷, 소리바다, 벅스 등의 음원 사이트에 공개된다.
 
 
[Credits]
 
Executive Produced by 고영조(MOON)
Presented by DONUTS MUSIC cor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