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테이 (김호경) 내가 있을게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내가 있을게\51893\2656475\0\1\Akr-XrE57oU\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46F53660A7E15A01\

내가 있을게 정보

 

작사 VIP 작곡 VIP 편곡 VIP

 

 

Youtube Official

 

내가 있을게 가사

 

몰랐어 이렇게 아픈 건지
몰랐어 이렇게 보고 싶을지
조금씩 내 맘에 물들어
어느새 온통 너만 가득해
좋았어 너와 있던 시간이
행복했어 니가 나를 보고
웃으면 그냥 이렇게
시간이 멈춰서 너와 있고 싶어
내가 있을게 니 옆에서
내가 해줄게 널 사랑하는 거
내겐 니가 전부라서
너 하나 보여서
나 어쩔 수 없다고
너였어 내가 기다린 사람
너였어 나를 떨리게 하는 사람
네가 있어서
내가 살 수 있어
숨을 쉴 수 있어
내가 있을게 니 옆에서
내가 해줄게 널 사랑하는거
내겐 니가 전부라서
너 하나 보여서
나 어쩔 수 없다고
왜 이제야 너를 만나게 됐는지
상처뿐인 날
행복하게 해줄 사람
내가 지킬게 항상 니 옆에
흔들리지 않고 널 안아줄게
내겐 니가 전부라서
내 사랑이라서
널 놓지 않겠다고 말야
오 마이 비너스 OST Part.5
테이 (김호경)
2015.12.14

앨범설명

가수 '테이', "내가 있을게" 오마이비너스 OST Part.5

- 극중 소지섭 - 신민아 본격 러브테마곡으로 쓰여
- '테이' 의 호소력 깊은 보이스로 드라마와 완벽하게 어우러져..
- 오마이비너스 OST Part 5. "내가 있을게"

가수 '테이' 가 부른 드라마 KBS 월화드라마 오마이비너스 OST "내가 있을게" 의 음원이 14일 월요일 정오에 공개된다. 이번에 공개되는 "내가 있을게" 는 지난주 방송된 KBS 월화드라마 오마이비너스 (극본 김은지, 연출 김형석, 이나정 제작 몽작소, H E&M) 7,8회분에서 자주 등장한 곡으로 극 중 영호 (소지섭 分) 와 주은 (신민아 分) 의 본격 멜로라인이 시작되면서부터 러브테마로 중요한 순간마다 극의 집중도를 높였다. 가수 '테이' 가 부른 곡으로 극 중 감정 씬이 나올때마다 흘러나와 시청자들의 궁금증과 공감을 동시에 얻으며 음원 공개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진 상황이다. 한편 KBS 월화드라마 오마이비너스는 오늘 14일(월) 밤 10시 방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