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미(MIIII) 반딧불이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반딧불이\197910\1310554\0\1\N2ghHkAYFX8\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0CBE3A60A91E1132\

반딧불이 정보

 

작사 작곡 편곡

 

 

Youtube Official

 

반딧불이 가사

 

끝이 없네요 그대 사랑은
아무것도 아닌데 날 사랑한데요
그대 두눈에 감춘 눈물은
반짝 반짝 부서져 가슴에 내리죠
사랑이 우네요
내가 사랑한 그 사람이
내 아픈 가슴을 가져서우네요
사랑이 가네요
나를 사랑한 사람이 가네요
잡힐듯 빛나던 사랑만 남기고 가네요
눈이 부시게 날 깨워준 사랑
까맣게 탄 가슴을 비춰준 한사람
사랑이 우네요
내가 사랑한 그 사람이
내 아픈 가슴을 가져서우네요
사랑이 가네요
나를 사랑한 사람이 가네요
잡힐듯 빛나던
사랑만 남기고 가네요
사랑이 가네요
나를 사랑한 사람이 가네요
잡힐듯 빛나던
사랑만 남기고 가네요
반짝반짝 빛나는 OST Part.4
미(MIIII)
2011.06.17

앨범설명

MBC주말 드라마 [반짝반짝 빛나는 OST Part4.] 타이틀 “반딧불이”

20%대의 자체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주말 안방극장의 최고 강자로 자리매김한 MBC드라마 ‘반짝반짝 빛나는’의 OST Part4. 타이틀곡 “반딧불이”가 드디어 공개되었다. “반딧불이”는 집안의 반대로 힘든 사랑을 이어가는 정원(김현주)과 승준(김석훈), 그리고 금란(이유리)의 안타까운 사랑까지 주인공들의 심정을 대변하는 애절한 가사와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으로 주인공들의 갈등과 연민을 담은 감성적인 발라드다.

이번 곡은 화요비의 “마취”, 이정의 “사랑을 믿어요”의 작곡가 성환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곡의 완벽성을 기했다. 또한 드라마 ‘시크릿가든’ OST “못해”, “Here I am” 에서 뛰어난 가창력과 아름다운 보이스로 팬들의 큰 관심을 받았던 보컬리스트 美가 가창자로 합류, 섬세한 감정처리와 절제된 슬픔을 표현했다. 한편, ‘반짝반짝 빛나는’은 친아버지 남봉(길용우)의 석방과 주식포기 기로에서 선 금란(이유리)과 금란의 악행을 알게 된 금란 부, 한지웅(장용)이 쓰러지면서 극적 전개가 기대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