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강동호 내 사랑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내 사랑\1831\1321552\0\1\n54ghT4baCg\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449F3360A91E1531\

내 사랑 정보

 

작사 전창엽 작곡 전창엽 편곡

 

 

Youtube Official

 

내 사랑 가사

 

느낄 수 있죠 그대모습
하루 종일 그대만 그리죠
버릴 수 없는 나의 사랑
그대를 내 눈에 담아요
사랑을 느껴요
내 맘을 가져요
울지 말고 내 품에 안겨요
아파서 아파서
그대가 미워져도
나의 사랑은 변하지 않아요
사랑이라는 건 그리워지는 건
그대 없이 또 하루를
살아야 하는걸
내 맘을 가져간 그대 영원히
사랑할게요
내 사랑 그대니깐
잊을 수 있나요
버릴 수 있나요
사랑했던 그 아픈 기억을
아파서 아파서
그대가 미워져도
나의 사랑은 변하지 않아요
눈물 흘리지 마
날 떠나가지마
시간이 흐르면
다시 그리워 질 거야
미워서 미워 질까봐
떠나는 그대 맘까지
내가 사랑할게요
사랑이라는 걸 알아
내 아픔보다 더
사랑하는 바보 같은 나야
내 맘을 가져간 그대 영원히
사랑할게요
내 사랑 그대니까
내 사랑은 너야
반짝반짝 빛나는 OST Part.5
강동호
2011.07.01

앨범설명

MBC주말 드라마 [반짝반짝 빛나는 OST Part5.] 타이틀 “내사랑”

승준(김석훈)의 프로포즈를 받은 정원(김현주)과 점점 악녀가 되가는 금란(이유리)의 이야기가 전개되는 가운데 MBC주말 드라마 [반짝반짝 빛나는 OST Part5.] 타이틀곡 “내사랑”이 공개되었다. 이번 곡 "내사랑"은 '8월에 내리는 눈', '바람의 화원', '찬란한 유산' 등을 프로듀싱 한 전창엽 음악감독이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했으며, 애절한 가사와 섬세한 멜로디가 돋보인다.

극중 정원(김현주)를 향한 해바라기 사랑으로 여심을 자극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강대범 역의 배우 강동호가 가창자로 참여했으며. 뮤지컬 스타 출신답게 뮤지컬 ‘비밀의 정원’, ‘쓰릴미’, ‘그리스’, ‘햄릿’, ‘궁’, 연극 ‘옥탑방 고양이’, ‘트루웨스트 등을 거치며 쌓은 탄탄한 기본기를 바탕으로 섬세한 감정전달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반짝반짝 빛나는’은 정원(김현주)이 승준모(김지영)에게 복수를 예고하며 시청자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