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걸스데이 Honey Honey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Honey Honey\482762\2007521\0\1\rabReJX-aWs\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41BD4260A91E1931\

Honey Honey 정보

 

작사 작곡 편곡

 

 

Youtube Official

 

Honey Honey 가사

 

honey honey come come come
honey honey come come
honey honey come come
나도 모르게 보고 싶다고
널 좋아한다고
고백해버린 내 입술
나의
honey honey come come come
honey honey come come
honey honey come come
나의 맘속을 다 물들여버린
다 흔들어버린
콩닥 콩닥 뛰는
내 심장들리나요
바람만 불어와도 그대의 향기가
내 맘에 앉아 내 맘에 앉아
자꾸만 설레게 하네
혹시 날 보고 있을까
그냥 나도 몰래
주위를 둘러 주위를 둘러
숨길 수 없는 내 사랑을
honey honey come come come
honey honey come come
honey honey come come
나도 모르게 보고 싶다고
널 좋아한다고
고백해버린 내 입술
나의
honey honey come come come
honey honey come come
honey honey come come
나의 맘속을 다 물들여버린
다 흔들어버린
콩닥 콩닥 뛰는 내 심장
들리나요
잠시 눈 마주칠 때면 설레이는 맘을
어쩔 줄 몰라 어쩔 줄 몰라
이런 내 마음을 아는지
너의 입술에 주문을 걸어
사랑한다고 속삭이게해
너의 사랑은 나라고
honey honey come come come
honey honey come come
honey honey come come
나도 모르게 보고 싶다고
널 좋아한다고
고백해버린 내 입술
나의
honey honey come come come
honey honey come come
honey honey come come
나의 맘속을 다 물들여버린
다 흔들어버린
콩닥 콩닥 뛰는 내 심장
나의
honey honey come come come
honey honey come come
honey honey come come
내게 다가와 좋아한다고
더 사랑한다고
고백해주는 네 입술
들리나요
우리집 여자들 OST Part.1
걸스데이
2011.08.12

앨범설명

국민 걸그룹 '걸스데이'의 달콤한 OST "Honey Honey"
드라마이다스로 불리는 최고의 작곡가 '개미'의 톡톡 튀는 노래!!
 
국민 걸그룹 '걸스데이'가 부른 OST "Honey Honey"가 또 한 번 흥행몰이를 예감하고 있다! 최근 국내 인기에 힘입어 일본 진출을 눈앞에 둔 '걸스데이'의 달달한 목소리가 일품인 이번 곡은 시청률 20% 이상을 자랑하는 KBS 일일연속극 '우리집 여자들'의 메인타이틀 곡으로 도전하는 청춘들의 사랑과 성장은 물론 '여자'들의 다이내믹한 모습을 흥미롭게 그린 드라마와 하나가 되는 곡이다. 특히 이번 곡은 드라마 방영 이후 시청자들의 열화와 같은 서비스 요청을 받아 드디어 원곡 그대로를 공개하는 것! 거기에 드라마OST 바람을 일으킨 작곡가로 이름나며 '드라마이다스'라 불리는 개미(강동윤)가 오랜만에 들고 나온 댄스곡이라 더욱 반갑다. 한번만 들어도 흥얼대게 만드는 중독성 강한 리듬에 '걸스데이'의 깜찍함과 발랄함이 그대로 살아 있어 듣는 이로 하여금 미소 짓게 만드는 매력적인 곡이다. 일본 진출 전 '걸스데이'의 마지막 목소리라는 것도 큰 매력 중 하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