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크리스탈 (KRYSTAL) (정수정) 울컥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울컥\473703\2283512\0\1\t0uoQhzHDGY\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41D04260A91E5431\

울컥 정보

 

작사 단테 작곡 단테 편곡 노명훈

 

 

Youtube Official

 

울컥 가사

 

그대 소리내 한번 웃질 않네요
그렇게 어색한 사이인가요
우리 많은 것을 함께 했는데
눈길 한번도 손길 한번도
세상 모두가 그댈 보아요
하지만 늘 그렇듯 그댄 어둡죠
나는 한 사람만 가슴에 담아서
그대 뒷모습만 또 보내요
난 늘 그렇게 멍이 들어요
울컥 니가 보고 싶은 그런날
울컥 내 맘이 내 맘대로 안 된 날
울컥 쏟아지는 나의 눈물이
하루 종일 그대를 붙들고
나는 소리 내 울지 않아요
하지만 늘 그렇듯 웃을 순 있죠
내게 남은 건 상처 뿐이라도
그대 뒷모습에 난 웃어요
난 늘 그렇게 울고만 있죠
울컥 니가 보고 싶은 그런 날
울컥 내 맘이 내 맘대로 안 된 날
울컥 쏟아지는 나의 눈물이
하루 종일 그대를 붙들고
울컥 쏟아지는 눈물 속에서
울컥 괜찮아 다독여보아도
이젠 오지 않을 그대라는걸
내가 알아서 다 알아서
안녕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OST Part.2
크리스탈 (KRYSTAL) (정수정)
2014.09.25

앨범설명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O.S.T Part. 2] "울컥"'크리스탈 (f(x))'

 
우연처럼 만난 사랑.. 그리고 사랑이라고 말할 순 없지만 함께 했던 모든 것들.. 나 혼자만의 추억, 사랑과 이별해야 하는 바라기 사랑을 표현한 노래 "울컥"은 키다리 아저씨를 짝사랑 하는 마음을 담아낸 노래이다.

아파도 아프다고 말할 수 없고, 좋아해도 좋아한다 말할 수 없는 애틋함과, 함께 했던 모든 것들과 이별해야 하는 마음, 그리고 아직도 잡고 있는 사랑에 대한 실낱 같은 희망을 놓지 못하는 혼자만의 이별의 아픔을 따뜻한 여성 감성으로 노래한 발라드로, 표현할 수 없는 바라기 사랑을 "울컥"라는 감정폭발로 표현했다. 작할 수도, 이루어질 수도 없는 사랑의 감정에 속마음을 얘기하는 듯한 가사와 '크리스탈'의 담담하면서 따듯한 보이스를 더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