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커피소년 (노아람) 찾았다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찾았다\493783\2690426\0\1\4PhX1jiiGt0\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FA1C3560A91F5632\

찾았다 정보

 

작사 커피소년 작곡 커피소년 편곡 커피소년

 

 

Youtube Official

 

찾았다 가사

 

찾았다 이제 찾았다
이제야 우린 만난 건지
이제는 서롤 알아봤다
우린 찾았다
한눈에 서롤 알아봤다
기다림이 맞았다
그 사람은 있었다
찾았다 만났다 서롤 알아봤다
잊지 말아요 우리 이렇게 만난 걸
이렇게 돌고 돌아
우리 함께 있다는건 기적이죠
찾았다 이제 찾았다
왜 이제야 우린 만난 건지
이제는 서롤 알아봤다
우린 찾았다
한눈에 서롤 알아봤다
기다림이 맞았다
그 사람은 있었다
찾았다 만났다 서롤 알아봤다
찾았다 만났다 서롤 알아봤다
찾았다 만났다 서롤 알아봤다
찾았다 이제 찾았다
왜 이제야 우린 만난 건지
이제는 서롤 알아봤다
우린 찾았다
한눈에 서롤 알아봤다
기다림이 맞았다
그 사람은 있었다
찾았다 만났다 서롤 알아봤다
미녀 공심이 OST Part.5
커피소년 (노아람)
2016.06.11

앨범설명

'커피소년' - [미녀공심이 OST Part 5]
 
SBS드라마 '미녀 공심이' OST Part.5 "찾았다"는 감성으로 로스팅한 향기 좋은 싱어송 라이터 '커피소년'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이다.
 
"찾았다"는 "장가갈 수 있을까", "내가 네 편이 되어줄게" 등 숨은 감성을 자극하는 가사와 특유의 멜로디라인으로 대중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뮤지션 '커피소년'이 만은 방금 원두에서 내린 듯 따뜻한 곡으로 '커피소년'의 정규앨범 4집에 수록되기도 했다.
 
"찾았다"는 사랑이 시작되는 시점의 감동을 담백하고 차분하게 고백하는 곡으로, 이제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미녀 공심이'의 로맨스와 잘 어울리며 시청자들의 연애감성을 자극할 달콤한 곡이다.
 
작사: 커피소년 / 작곡: 커피소년 / 편곡: 커피소년

반응형